‘셀러브리티’ 강민혁, 매력적인 재벌 완벽 변신…로맨스부터 카리스마까지 다 되는 연기

‘셀러브리티’ 강민혁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연기 내공으로 매력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한다.

강민혁은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에서 업계 1위 코스메틱 브랜드의 대표이자 감정보다 이성이 늘 앞서는 한준경 역을 맡았다.

그는 지극히 평범한 서아리(박규영 분)가 눈에 들어온 이후 방법과 수단을 가리지 않고 저돌적으로 직진하며 자신의 마음을 표현한다.

강민혁은 자칭 ‘프린세스 메이커’라는 별명에 걸맞게 서아리가 원하는 인플루언서로 자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서는 로맨틱한 면모부터, 한 기업을 이끌어가는 이성적이고 냉철한 면모까지 캐릭터가 가진 다각도의 매력을 연기로 풀어냈다.

또한 회차가 거듭될수록 아리를 향해 짙어지는 감정 연기와 임팩트 있는 활약으로 극의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셀러브리티’ 강민혁, 매력적인 재벌 완벽 변신…로맨스부터 카리스마까지 다 되는 연기

소속사 측에 따르면 강민혁은 한준경 캐릭터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거친 후 이를 디테일하게 표현해 한층 매력적인 인물을 완성했다.

강민혁은 자칫 냉정하다고 여겨질 수 있는 한준경의 매력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진심을 내비치는 대사의 말투와 표정으로 섬세하게 표현했다. 또 사랑했던 여자 시현(이청아 분)과 사랑하게 된 여자 아리와 상반된 연기 호흡을 펼쳐내며 연기 역량을 다시금 입증했다.

소속사 측은 “강민혁이 ‘셀러브리티’에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탁월한 연기력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서아리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셀러브리티’ 전편은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