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리치 어드바이져..민트소프트앤솔루션과 올바른 투자문화 확산을 위한 MOU 체결
㈜스타리치 어드바이져(대표 김광열)가 ㈜민트소프트앤솔루션(대표 윤정미)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민트소프트앤솔루션은 ‘양자퀀트' 기술을 개발한 핀테크 기업이다. '양자퀀트' 기술은 양자역학을 적용한 최신 양자금융공학 분야의 기술로 주가와 거래량의 과거 흐름을 분석하여 미래의 주가를 예측한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투자정보 솔루션을 통한 공동이익 증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기존시장을 확대하고 신규시장을 개척하는 것은 물론 올바른 투자문화 확산과 투자자의 부와 행복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날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김광열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재무 관리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며 주식 투자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이 시기에 건강한 투자문화 조성에 기여할 수 있는 협약을 맺게 되어 유의미하다.”며 “투자정보 솔루션을 활성화하여 개인투자자의 정보 사각지대를 타파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민트소프트앤솔루션 윤정미 대표는 “㈜민트소프트앤솔루션은 일상의 행복을 위한 투자의 의미를 생각하며 올바른 투자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기업이다. 독자적인 퀀트 기술과 커뮤티니, 교육 활동 등을 통해 고객이 안정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양사가 보유한 전문성 있는 기술과 서비스를 활용하기 위한 교육, 자문 등의 교류를 최대한 활용할 것이다.”라고 화답했다.

㈜스타리치 어드바이져는 체계적인 시스템과 전문인력을 보유한 기업·병의원 전문 컨설팅 그룹으로, 기존 법인과 병원 중심이었던 사업영역을 개인 재무 컨설팅 분야로 확장하고 있다. 개인들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재무 솔루션을 제시하고 어드바이스하여 개인의 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증식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꿈과 미래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정신적 소산을 위해 출판사 스타리치북스와 그린하우스, 유튜브 채널 스타리치 TV를 운영하고 있으며 기업가정신 콘서트, CEO 다큐멘터리 제작, 액셀러레이터, 아트테크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