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비티(NGVT) 수시 보고


인제비티(NGVT)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특수 화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Ingevity Corporation은 2023년 4월 27일 2023년 연례 주주총회를 개최했습니다. 주주총회에서 발행주식의 93.89%가 참석하여 정족수를 구성했습니다. 주주들은 5개의 제안에 투표했으며 첫 번째 제안은 각각 1년 임기의 10명의 이사 지명자를 선출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제안은 각 후보가 93% 이상의 득표율을 기록하는 등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습니다. 지명집행임원의 보수 승인을 구한 두 번째 제안도 다수의 지지를 받았다. 세 번째 제안인 지명임원 보상 자문 투표의 빈도에 대한 승인을 요청한 제안은 매년 투표를 실시하는 데 과반수가 찬성했습니다. 이에 따라 이사회는 지명임원 보수에 대한 자문투표를 매년 1회, 차기 필수 자문투표가 실시될 때까지 주기적으로 실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네 번째 제안은 2023 회계연도에 PwC를 독립 등록 회계법인으로 지정하는 비준을 요청했으며 이 제안은 주주들로부터 강력한 지지를 받았습니다.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제안은 2017년 Ingevity Corporation 우리사주 매입 계획의 수정 및 수정에 대한 승인을 요청했으며 제안은 다수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연례 회의는 회사의 리더십과 미래 전망에 대한 주주들의 신뢰를 보여주었습니다.


인제비티(NGVT)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3% 오른 71.7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ngevity Corporation은 북미, 아시아 태평양,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남미에서 특수 화학 물질 및 활성탄 재료를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Performance Materials 및 Performance Chemicals의 두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Performance Materials 부문은 주로 자동차, 오토바이, 트럭 및 보트의 가솔린 증기 배출 제어 시스템에 사용되는 경목 기반 및 화학적 활성탄 제품을 엔지니어링,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식품, 물, 음료 및 화학 정제를 포함한 다양한 응용 분야에 사용하기 위한 기타 활성탄 제품을 생산합니다. Performance Chemicals 부문은 포장 기술, 산업 특산품 및 엔지니어링 폴리머로 구성됩니다. 크라프트 펄프화 공정에서 추출한 톨유와 리그닌, 시클로헥사논과 과산화수소에서 파생된 카프로락톤 단량체 및 유도체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 부문의 제품은 온난 혼합 포장, 포장 도로 보존, 포장 재건 및 재활용, 유정 서비스 첨가제, 석유 생산 및 다운스트림 응용을 포함하는 다양한 응용 분야에 사용됩니다. 및 접착제, 농약 분산제, 윤활제, 인쇄 잉크, 산업용 중간체 및 유전, 코팅, 수지, 엘라스토머, 바이오플라스틱 및 의료 기기. Ingevity Corporation은 1964년에 설립되었으며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노스 찰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인제비티(NGV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