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김광열 대표(좌), 인슈딜 이남수 대표(우)
기업·병의원 전문 컨설팅 그룹 ㈜스타리치 어드바이져(대표 김광열)가 ㈜인슈딜(대표 이남수)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인슈딜은 연금보험 분석 및 매매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보험금융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개인의 연금보험을 분석하여 예상적립금, 연금수령액, 절세 금액 등을 명쾌하게 알려줄 뿐만 아니라 매매가치와 연금 수익률을 계산하여 더욱더 편한 매매와 매입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설계사용 어플리케이션인 인슈딜 파트너를 통해 중계 매칭 및 커뮤니케이션을 돕는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협력한다. ‘인슈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와 설계사 조직의 영업 효율화, 매매체결 및 중계를 지원한다. 상호 교류 가능 분야가 있다면 발굴하여 협력을 통해 공동 영업 및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김광열 대표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팬데믹을 지나며 플랫폼 산업은 IT분야에만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산업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플랫폼이 전략적 승부처가 된 이 시기에 상호 간 효율적인 운영을 도울 수 있는 협약을 맺게 되어 유의미하다”라며 “고객관리는 물론 효율적인 매매 중계 과정을 위해 영업과 마케팅 등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연금보험 매매라는 새로운 보험금융 시장을 열어가고 있는 인슈딜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감사 인사를 마쳤다.

㈜인슈딜 이남수 대표는 “인슈딜은 고객은 물론 설계사의 편의성까지 생각하여 플랫폼 환경을 조성한다.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소개하며 “양사가 보유한 매체나 콘텐츠를 운영할 수 있는 분야를 발굴하여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스타리치 어드바이져는 체계적인 시스템과 전문인력을 보유한 기업·병의원 전문 컨설팅 그룹으로, 기존 법인과 병원 중심이었던 사업영역을 개인 재무 컨설팅 분야로 확장하고 있다. 개인들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재무 솔루션을 제시하고 어드바이스하여 개인의 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증식시키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다.

또한 꿈과 미래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정신적 소산을 위해 출판사 스타리치북스와 그린하우스, 유튜브 채널 스타리치 TV를 운영하고 있으며 기업가정신 콘서트, CEO 다큐 제작, 액셀러레이터, 아트테크, 등 다양한 콘텐츠로 만들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