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니티, 9월29일 그랜드 오픈 쇼케이스 론칭
코스메틱 브랜드 '엔터니티(NTERNITY, Natural + Eternity)가 오는 29일 2NT 8종 라인 론칭 행사를 통해 한단계 더 성장할 도약을 알렸다.

이번 론칭 행사는 "nine two nine innovation_ '나의 두 번째 리즈 2NT" 이름으로 29일 오후 3시부터 서초구 반포동 1339 THE RIVER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2NT 론칭 행사는 대표 이사로 추대된 서성민 대표의 소개 및 엔터니티 설립 스토리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기존 엔터니티의 시그니처 원료(연어 정소)와 더불어 하이테크 플랫폼 베이스 기반의 스페인 기업 LIPOTRUE 사의 혁신적인 액티브 원료를 국내에 첫 선보이며, 차세대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원료를 배합한 제품 8종을 소개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제품 소개 파트에서는 혁신적인 액티브 원료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강의를 시작으로, 2NT 제품 소개와 마케팅 및 비즈니스 전략 강의 후 진미령, 팝핀현준, 백지영 등 가수들의 축하 메시지와 성대한 공연이 이어질 전망이다.

엔터니티의 관계자는 "지난 엔터니티가 4050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대변한 제품이었다면 이번 2NT 라인은 2030 여성 및 남성들의 고민까지도 모두 포괄할 수 있는 제품 출시를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재독립, 재성장의 동행 파트너로 사회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