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생일 기념 캘린더 '호이력' 촬영 현장 비하인드 공개…팬심 녹이는 미소 '설렘'


가수 겸 배우 손호영(SHY)이 특별한 생일 이벤트로 팬들을 만난다.

손호영은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생일 기념 캘린더 '호이력'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 열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손호영은 한옥을 배경으로 촬영에 한창이다. 도포 스타일의 블랙 의상과 허리춤에 장식된 노리개, 호랑이 그림이 새겨진 부채까지 곳곳에 한국의 미가 묻어난다. 특히 눈부신 햇살 아래 서 있는 손호영은 시종일관 특유의 눈웃음과 밝은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한다.

호이력은 매년 손호영의 생일에 맞춰 출시되는 캘린더로 늘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전통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멋이 가득한 비하인드 컷을 접한 팬들은 호이력의 정식 출시에 더 큰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이 가운데 오는 26일 오후 5시 서울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팬미팅 '물오름달 스물엿새' 개최도 앞두고 있어 더욱 풍성한 생일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손호영은 팬미팅의 순우리말인 '다솜모임', 3월 26일을 뜻하는 '물오름달 스물엿새'라는 키워드로 올해 생일을 팬들과 더욱 특별하게 맞이할 계획이다. 이날 오후 3시 공식 MD 판매부스에서 손호영의 호이력도 만나볼 수 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팬들과 친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손호영은 현재 뮤지컬 '또! 오해영'의 남자 주인공 박도경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20년 공연된 초연에 이어 또 한 번 박도경 역에 캐스팅된 손호영은 극 전반을 이끌어나가는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뛰어난 가창 실력까지 선보이며 관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손호영 팬미팅 '물오름달 스물엿새'는 오는 26일 오후 5시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진행되며, 케이브콘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