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하게 객실에서 즐기는 연말 파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인용 인룸 디너 패키지 출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연말을 맞아 강남의 전경이 펼쳐지는 스위트룸에서 셰프가 준비한 요리와 주류 등을 즐길 수 있는 3인용 인룸 디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 포함된 혜택만으로도 지인들과 객실 안에서 음식과 술을 즐기며 프라이빗하게 페스티브 무드를 즐길 수 있어 연말 소규모 파티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패키지에 포함된 비즈니스 스위트는 일반 객실의 약 2배 크기인 스위트룸으로 성인 3~4명이 들어가도 여유로운 넉넉한 객실 크기를 자랑한다.

원하는 시간에 객실로 제공되는 인룸 다이닝 플레이트는 파마산 치즈를 곁들인 프로슈토와 머스크 멜론, 레드와인 소스를 곁들인 찹스테이크, 베이컨 카르보나라 스파게티로 구성되며, 음식과 어울리는 스파클링 와인과 레드 와인도 각 1병씩 함께 제공된다.

또한 봉은사의 전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피트니스와 25m 길이의 쾌적한 실내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홀리데이 무드를 더해줄 연말 선물로 미니어처 바디 제품으로 구성된 록시땅 오너먼트 3세트도 제공되어 패키지 하나로 합리적인 프라이빗 연말 모임을 준비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