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터’ 리사, ‘TOP6+퀸즈6’와 흥 넘치는 무대…`가창력 폭발`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리사가 폭풍 가창력과 넘치는 흥으로 `사랑의 콜센타’를 녹였다.

리사는 지난 12일 밤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66화 `보컬 퀸즈` 특집 편에 원미연-이영현-박민혜-영지-임정희와 출연,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와 역대급 노래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리사는 데뷔곡 `사랑하긴 했었나요`를 열창하며 등장했다. TOP6와 MC 김성주는 리사의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에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

이후 리사는 애창곡 메들리에서 정동원의 `친구야`를 선곡, 정동원을 깜짝 놀라게 하는 등 방송 내내 만점 활약을 펼쳤다. 이어진 대결 본 무대에서는 퀸즈6 중 유일하게 댄스곡인 김혜림의 `디디디`로 무대에 올랐다. 비록 간발의 차이로 김희재에게 패했지만 평소 쉽게 볼 수 없었던 리사의 흥 넘치는 무대는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리사는 뮤지컬 `마리퀴리`, `시티오브엔젤`, `헤드윅`, `보니앤클라이드`, `프랑켄슈타인`, `레베카`, `지킬앤하이드`, `영웅`, `썸씽로튼` 등 굵직한 작품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선보이며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로 발돋움했다. 현재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광화문연가`에 출연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