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스코스메틱, '유진 마스크팩' 유명세…피부 흡수 극대화
토털 뷰티 솔루션의 명가 지티지웰니스가 2021년 출시한 신제품 ‘비클라 오’ 마스크팩이 2021년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마스크팩 화장품 부문 대표 브랜드로 선정됐다.

일명 ‘유진 마스크팩’으로 불리는 비클라 오는 제품의 우수성과 독창성은 물론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하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여주인공이자 비클라 오 홍보 모델인 유진의 인지도에 힘입어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고객의 피부에 마르지 않는 빛을 선사하는 비클라오는 지티지웰니스의 날 선 감각을 지닌 연구원과 트랜디한 스토리텔러들이 개발한 야심작이다. 비클라 오는 타사 마스크팩과 달리 순수 비타민C와 시그니처 성분이 블렌딩돼 맑은 수분을 피부에 전달함은 물론 피티셀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해 피부 흡수력을 극대화했다.

두 가지 콘셉트로 출시된 비클라 오는 피부에 공급된 비타민이 즉각적이고 안정적으로 전달되게 하는 ‘시그니처 쓰리 라이티 블렌딩 마스크’와 고농축 미네랄이 함유된 세럼을 넣은 ‘시그니처 쓰리 파워 래디안트 마스크’로 구성됐다. 비클라 오 제품 담당자는 “비클라 오를 사용하는 고객의 피부가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종일 촉촉하고 광채가 나도록 해주고 싶었다”며 “이런 목표로 개발된 비클라 오가 이번에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까지 받게 돼 매우 영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