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마다 급등주 받고 고수익 내자! (클릭)




철강재 가격 상승으로 인한 수혜주로 4월 23일 추천드린 [KG동부제철 / 매수가 17,000원] 종목, 4월 27일 매도가 21,900원 안전하게 +28.5% 수익 완료!

이번에도 안전하게 수익실현 가능한 종목, 지금부터 소개해드립니다!

특징주 포착 종목에 집중하시고 아래 ‘100% 무료 종목 받기’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와 평택시는 3공장 투자 발표 시기를 6월로 정하고 현재 막바지 조율 작업 중입니다.

오늘 특징주 포착 종목은 삼성 평택 및 미국 오스틴 투자 수혜 ㅇㅇㅇㅇ 입니다.

동사는 반도체 제조 자동화 설비를 공급하는 툴 오토메이션 전문기업이며, 국내 반도체 웨이퍼 이송장비 부문에서 높은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 종목에서 주목해야 할 투자 포인트는?

1. 삼성 평택 3공장 및 미국 오스틴 투자에 따른 실적 연결!

2. 올해 로봇 국산화 프로젝트 가시적인 결과에 따른 수요 증가!

3. 21년 실적 성장 및 반도체 업종 평균 대비 저평가 수준!

특히, 삼성전자 Capex에 대한 눈높이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미국 오스틴, 평택3기 신공장 투자 발표에 따라 동사의 장비 이슈가 부각되고 있으며, 여기에 동사의 PBR, PER이 반도체 업종 평균 보다 하위에 있어 저평가 수준으로 21년 예상매출액 및 향후 성장성을 감안하면 반드시 가치가 재평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 오늘의 특징주 종목! 100% 무료 투자전략 받기(클릭)


21년 예상 실적은 매출액 2,300억원(+33% yoy), 영업이익 290억원(+26% yoy)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성장성 및 안정적인 재무상태를 감안 현 주가에서 최소 20~25% 수준에서 수익실현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 차트, 일정, 출구전략까지 100% 무료 브리핑 받기!


주식투자는 정보력 싸움입니다. 1분 1초 애간장 태우는 투자는 그만! 이제 마음 편히 투자하세요!



▶▶다음 급등 예상 종목은 무엇? 선착순 100명 배포 中 (클릭)


관심종목: 티케이케미칼, 대성창투, 문배철강, 한국주강, 삼성중공업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