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방송인 노홍철씨를 모델로 발탁하고 비대면 국내주식 `홍·반·꿀` 이벤트와 비대면 해외주식 끝장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1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다.

비대면 국내주식 `홍·반·꿀(홍철이가 쏜다! 반가운 꿀혜택)` 이벤트는 생애최초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면 자동으로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 혜택이 적용된다.(우대수수료율 0.0040595%, 수수료율 변동 가능)

단, 영업점 소속 계좌와 스탁론 서비스 신청 계좌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투자 지원금 3만원을 제공한다.

이후 국내주식 거래금액과 5월 말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투자 지원금 최대 6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고객이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180일간 연 3.99%의 신용담보대출금리 혜택도 제공된다.

이 혜택은 국내주식 신용융자와 국내주식 담보대출, 펀드 담보대출, 해외주식 담보대출에 동시 적용되며, 이벤트 신청 후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일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비대면 해외주식 `끝장혜택`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생애최초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다만, 영업점 소속 계좌와 스탁론 서비스 신청 계좌 등은 제외된다.

생애최초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하면 신청일로부터 3개월 동안 모바일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미국 0.069%, 중국/홍콩 0.15%로 적용)

고객은 별도 신청없이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 당일부터 3개월간 미국 85%, 중국·홍콩 75%를 적용한 환전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신청 고객은 1개월간 미국/중국/홍콩 실시간 시세를 동시에 무료로 제공받고, 이후 월간 국가별 해외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1년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해외주식 이벤트 신청 고객은 해외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40달러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타사에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입고하는 경우 최대 500만원 캐시백을 지급한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한화투자증권의 새로운 모델 노홍철씨와 함께 쉽고, 즐거운 투자가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앱 `SmartM`과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 노홍철과 함께하는 비대면 이벤트 실시
신재근기자 jkluv@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