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래, '씽스타트' 심사위원·추대엽, 부캐 카피추로 '어디로 모실까요?' MC
웨이브, '온:클래식' 마지막 시리즈 공개

▲ 배슬기, SBS 새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출연 = 세이온미디어는 소속 배우 배슬기가 SBS 새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에 출연한다고 25일 밝혔다.

[방송소식] 배슬기, SBS 새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출연
'아모르파티'는 외유내강 돌싱녀와 무일푼 싱글대디가 만나 서로의 상처를 치유해나가며 펼쳐지는 로맨스를 그린다.

배슬기는 극 중 촉망받는 신인 디자이너이자 누구보다 성공에 대한 욕망이 큰 강유나를 연기한다.

배슬기는 강유나를 통해 처음으로 악역에 도전한다.

다음 달 12일 오전 8시 35분 첫 방송.

▲ 강원래, '씽스타트' 심사위원 = 클론 강원래가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오디션 '씽스타트'의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방송소식] 배슬기, SBS 새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출연
'씽스타트'는 유튜버 최교수TV 측이 제작하는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오디션으로 28일 결선에는 총 6인의 무명가수가 무대에 오른다.

최종 1명의 우승자에게는 김호중이 부른 '할무니'를 작곡한 송광호 작곡가의 신곡이 주어진다.

강원래 외에도 가수 김재희, 작곡가 송광호 등이 결승전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 추대엽, 부캐 카피추로 '어디로 모실까요?' MC = 개그맨 추대엽이 부캐(부캐릭터·스타들의 제2의 자아를 나타내는 속어) 카피추로 대전MBC TV 새 프로그램 '어디로 모실까요?' MC로 발탁됐다.

[방송소식] 배슬기, SBS 새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출연
이 프로그램은 운행 서비스 '금강 부릉이'로 이동하며 특별한 사연을 가진 출연자와 대전의 명소를 소개하는 토크 여행 프로그램이다.

오늘 밤 11시 10분 첫 방송.

▲ 웨이브, '온:클래식' 마지막 시리즈 공개 =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가 '온:클래식' 마지막 시리즈 바이올리니스트 양인모의 '현의 유전학'을 25일 공개했다.

[방송소식] 배슬기, SBS 새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출연
'현의 유전학'은 현의 역사에 맞춰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며 양인모의 독주를 포함해 리처드 용재 오닐과의 협주 등이 담긴다.

'온:클래식'은 웨이브와 B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연주자별 음을 강조해 들을 수 있는 멀티 오디오(Multi-Audio)와 원하는 장면만 모아볼 수 있는 분할 화면 선택, 원하는 부분을 최대 4배까지 확대할 수 있는 줌 기능을 제공하는 5GX 멀티뷰를 지원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