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쥬르, 자연유래 천연화장품 '보나쥬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보나쥬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자연유래 기능성 브랜드 보나쥬르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천연화장품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되며,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이번 조사에서 보나쥬르는 천연화장품 부문의 기대치인 5.42와 가장 유사한 5.35의 평점을 기록하며 후보 브랜드 중에서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보나쥬르는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자연유래 천연성분을 통해 정직한 스킨케어를 직접 연구하고 제조하는 브랜드로 최근에는 가장 오래된 대표 비건 단체인 영국의 비건소사이어티를 통한 정식 비건 인증 제품을 확대하고 있다.

보나쥬르 관계자는 “내년이면 벌써 10년이 되는 보나쥬르가 지금까지 사랑받을 수 있었던 건, 천연 성분을 통한 정직한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신념을 잃지 않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분들의 피부 자신감을 이끌어줄 수 있는 건강한 스킨케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리즈케이, 퍼스트씨 안티에이징 세럼…피부에서 빛이 난다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리즈케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리즈케이 퍼스트씨 세럼이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한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안티에이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올해 19주년을 맞이한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즈로 매년 전국 소비자 조사로 만족도 1위를 선정하고 있어 더 의미가 깊다.

리즈케이 퍼스트씨 세럼은 안티에이징 부문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내년 가장 기대되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선정됐다.

퍼스트씨 세럼은 안정화된 스팀 공법을 통한 역대 비타민C 최대 함량인 15% 함유했고 노벨 화학상 수상 성분 풀러린까지 포함된 항산화 세럼이다. 또한 리즈케이만의 독자적 유산균 물질인 퍼스트C바이오틱스TM까지 담아 건강한 광채로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실제 사용 1일 후에는 빛나는 피부 광채를, 3일 후에는 탱탱한 탄력 효과를, 7일 후에는 주름이 옅어지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리즈케이 코스메틱 관계자는 “2021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된 퍼스트씨는 누적 판매 2000만병 돌파, 재구매 고객 170만여명을 보유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리즈케이의 대표 세럼”이라며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더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의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꽃을든남자, 알지쓰리 헤어로스 샴푸액 썼더니 '모발이 풍성'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꽃을든남자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코스모코스(사장 안빈)의 세대공감 토탈 뷰티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의 알지쓰리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이 ‘2021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탈모샴푸 부문에서 1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꽃을든남자 알지쓰리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은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인체 적용 시험을 진행한 결과 피 시험자 76%가 정수리 모발이 풍성해지는 효과를 검증했으며, 안점막 자극 독성 평가, 경피 투여 독성 평가, 피부감작성 독성 평가 등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통과해 탈모 고민을 안고 있는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특히, KGC인삼공사의 280가지 품질검사를 완료한 홍삼 추출물로 SCI급 논문 승인을 받은 인증된 제품으로 국내 최초 자연 성분으로 식약처에 보고되었다.

꽃을든남자 알지쓰리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은 이러한 검증된 결과를 토대로 힘 잃은 모발 수분공급, 모발 굵기 개선에 도움을 주어 탈모로 고민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코스모코스의 꽃을든남자 알지쓰리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은 코스모코스 자사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 5가지 유기농 오일…촉촉한 피부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닥터 브로너스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162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의 퓨어 캐스틸 솝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클렌징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닥터 브로너스는 올해로 162년, 5대째 전통의 맥을 이어오고 있는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다. 사람과 동물, 지구 환경 모두에 유익한 제품을 만들며 상업적인 광고 없이도 20년 동안 미국 유기농 바디케어 시장 점유율 1위(SPINS Data)를 지키고 있다.

닥터 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은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합성화학성분을 배제함은 물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 사용해도 안심인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다. 코코넛오일·올리브오일·호호바오일 등 5가지의 고농축 유기농 오일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 속 당김 없는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퓨어 캐스틸 솝’은 향과 피부 타입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할 수 있도록 베이비 언센티드, 라벤더, 페퍼민트, 얼그레이, 티트리 등 총 1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좀비뷰티, 모공 케어·잔주름 개선, 좀비팩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좀비뷰티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좀비뷰티는 스킨1004에서 이용자들에게 확실한 만족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실험을 통해 신박한 제품을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이다.

대표 상품인 좀비팩은 글로벌 커머스인 아마존에서 페이셜 마스크 부문에서 1위(2019년 7월)를 차지했으며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달걀 흰자에 들어 있는 알부민 성분을 함유해 모공을 케어하고 잔주름을 개선하며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 준다. 실제 임상을 통해 안면 리프팅 개선 효과를 인증 받았다.

2020년에는 좀비팩 리프팅 효과에 안티에이징을 더 한 머미팩과 녹차수를 포함해 피부진정에 뛰어난 마녀팩을 새롭게 론칭하며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 다른 밀리언셀러인 누에고치 모공팩은 누에고치 추출물(세리신)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다.
쿤달, 누적 판매량 3,700만 개 돌파로 전 세계 인정받는 브랜드로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쿤달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의 프리미엄 네이처 브랜드 쿤달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두피케어와 바디케어 부문 2관왕을 차지했다. 이 중 바디케어 부분은 첫 수상으로 헤어케어 부문의 강자인 쿤달이 바디케어 부문에서도 강자로 우뚝 섬을 보여준다.

누적 판매량 3,700만 개를 돌파한 쿤달은 식물에서 얻은 풍부한 영양을 기반으로 전문 조향사가 직접 조향한 시그니처 향을 더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한 식물유래 추출물을 배합하고 끊임없는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개발된 제품은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EWG 그린 등급의 성분 사용을 지향하고 있다.

쿤달의 수많은 바디케어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허니 앤 마카다미아 퓨어 바디워시의 경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정제수 대신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즙 42%를 담아 차별성을 두었으며, 꿀과 마카다미아씨 추출물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또 다른 베스트 상품인 허니 앤 마카다미아 퓨어 바디로션의 경우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보습과 진정 케어에 도움 되는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82% 함유되어 있다. 바디워시와 마찬가지로 꿀과 마카다미아씨 추출물이 함유되어 보습 케어가 가능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가 완료되어 예민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 김민웅대표와 윤영민대표는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두피케어와 바디케어 두 부분을 수상한 것은 쿤달의 제품을 믿고 사용해 주신 많은 고객 덕분이다”라며,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기본에 충실하여 다양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