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감성적 디자인 에어프라이어 2종 출시
쿠쿠전자(대표이사 구본학)가 튀김 및 구이 요리를 건강하고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쿠쿠 에어프라이어`를 출시, 주방가전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에어프라이어는 쿠쿠가 새롭게 선보이는 주방 가전 컬렉션 중 하나로, 따뜻한 감성의 레트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

다양한 주방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제품 상단의 히든 손잡이를 통해 이동이 손쉽도록 기능적인 측면도 고려했다.

또한 2.9L 용량의 바스킷에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 넉넉한 사이즈로 재료의 양과 크기의 제약 없이 다양한 요리를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최대 200°C의 초고온 공기로 `고화력 열풍 가열 방식`인 이번 제품은 열과 열풍으로만 식재료를 고르게 굽거나 튀겨 전자파 없이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만든다.

아울러 바스켓이 분리되는 이중벽 구조로 설계되어 열 손실을 줄여 식재료가 골고루 바삭하게 익어 식감은 살리고, 기름은 바스켓 아래로 배출되어 더욱 건강한 방식으로 조리할 수 있다.

심플한 다이얼 방식 조작부도 눈여겨 볼만하다. 80°C부터 최대 200°C까지 식재료에 맞게 슬라이드 방식으로 온도를 설정하고, 최장 30분까지 설정할 수 있는 타이머는 다이얼을 돌려 1분 단위로 섬세하게 조리 시간 설정이 가능하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에어프라이어의 전용 식재료까지 출시되는 등 그 인기는 올해도 지속할 것으로 전망되며 고객의 집밥 라이프 또한 더욱 편리하게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정윤기자 jy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