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 전문가들이 나선다… 아이센스리그PC방 창업컨설팅 진행
인건비에 대한 부담, 지속되는 불경기의 여파로 안정적인 매출, 타업종에 비해 쉬운 매장관리, 무인정산기를 통한 피시방 운영 시스템으로 인해 적은 인건비로 PC방창업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프리미엄 PC방창업 대표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은 창업 초반에 겪을 수 있는 시행착오를 최소화하고 창업준비를 매뉴얼대로 진행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본사 사업설명회에서 `창업전문가가 직접 창업컨설팅` 상담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을 돕는다고 밝혔다.

아이센스리그PC방 `창업전문가`팀은 마케팅, 인테리어, 가맹관리, 먹거리개발(R&D), 점포 등 PC방창업시 꼭 필요한 부분의 전문가들이 구성된 창업컨설팅 집단이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아이센스리그PC방 가맹점을 체계적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며, 공격적으로 매장들을 유치시켜 PC방 업계 1위다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특히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는 유일한 피시방 프랜차이즈인 아이센스리그PC방은 창업 노하우, 성공 비법, 직영점 매출 공개, 순수익률, 투자원금 회수 기간 등의 예비창업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들을 `창업전문가`들이 사업설명회장에서 직접 제공함으로써 좋은 평을 얻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3년 연속 PC방 업계에서 유일하게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으며 업계 최다인 10개의 직영점과 약 650개가 넘는 가맹점들을 개설하였다. 아울러 인기 개그맨 박명수를 모델로 기용해 인지도 및 매출 향상을 위해 노력함으로써 업계 1위라는 평가를 받아오고 있는 PC방 프랜차이즈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꼬치의 품격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PC방창업 전문가들이 나선다… 아이센스리그PC방 창업컨설팅 진행
현재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 그리고 무료로 진행되는 창업컨설팅에 대한 궁금증이 창업 문의로도 연결되면서, 본사에서는 소규모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6월 8일(월) 오후 3시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소규모로 초대해 진행하기 때문에 사업설명회 참석을 희망한다면 서둘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사전 신청한 사람에게는 초대장을 별도 발송하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특히 아이센스 본사를 방문해주시는 예비창업자분들께서 위생적인 설명회를 들을 수 있도록 청결한 위생 유지를 위해 손 소독제 배치, 본사 청소를 진행하며 위생 강화에 철저히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사업설명회를 방문자에게는 기본 제공되는 29가지 창업혜택에서 추가로 창업비용 100% 보장 `매출 보장보험` 제도와 신상 인테리어 시크릿가든 업그레이드 지원권 추가 2가지를 더한 총 31가지 창업혜택이 제공된다.

총 31가지 창업혜택은 본사에서 진행되는 PC방사업설명회를 참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만 제공되다 보니 현재 선착순으로 홈페이지 접수를 진행 중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