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데뷔` 우아, `연습생 탐구생활`로 데뷔 전부터 화제몰이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가 준비 중인 걸그룹 우아(woo!ah!)가 자체 제작 리얼리티 `연습생 탐구생활`로 정식 데뷔 전부터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woo!ah! 우아`에 지난 12월부터 `연습생 탐구생활`을 업로드하고 있다. 보컬 트레이닝을 비롯해 아이솔레이션, 영어 레슨, 디제잉 레슨, 랩 수업 등 연습생에게 필요한 기본기를 닦는 과정부터 만원 쇼핑, 먹방, 깜짝 생일파티 등 우아 멤버들의 일상을 담고 있다.

`연습생 탐구생활`에서는 우아 멤버들의 풋풋한 모습은 물론, 꿈을 위해 땀 흘리는 우아 멤버들의 열정 넘치는 다양한 얼굴들을 엿볼 수 있다.

우아 멤버들의 뜨거운 열정에 힘입어 `연습생 탐구생활`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의 우아 공식 계정에 공개된 댄스 쇼트 클립은 1,6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2020년을 빛낼 걸그룹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데뷔 전부터 대중들에게 우아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팬들을 위한 더 많은 콘텐츠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우아는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가 2020년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인 걸그룹이다. `연예계 미다스 손`이자 `아이돌 전문가`로 불리는 한지석·김규상 대표가 제작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