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재영 재택근무, 연 매출 200억 사업가의 일상? "벌써 3년차"
배우 출신 사업가 진재영이 재택근무 일상을 공개했다.

10일 진재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로 이사를 하면서 저에겐 재택근무가 일상이 된지 벌써 3년차예요”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진재영은 “낯설었고 가끔은 답답하고 매일 보던 얼굴도, 마주보고 얘기하는 것이 아니라서 사람인지라 오해가 생기기도하고, 아무래도 전달과 소통이 느리기도 하고요.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말도 처음으로 공감했던 시간이기도 하였어요”라고 적었다.

이어 그는 “그럴 땐 마냥 혼자인 것 같아 한없이 외로워지기도 했구. 더 씩씩해지려고도 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더 진심으로 글을 쓰고, 더 진심으로 제 마음이 전해지길 바라구요” 라면서 “얼굴을 보지 않고 말도. 글도. 마음도 전달한다는 것이 참으로 답답한 일임을 서로 조금은 이해해가는 시기인 것도 같아요”라고 전했다.

진재영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여파로 재택근무와 자가격리를 해야 하는 현 사태에 대해 위로의 말을 전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200% 이상으로 공감돼요”, “파이팅입니다”, “말을 너무 예쁘게 잘 하시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재영은 지난 2010년 연하의 프로골퍼 진정식과 결혼했다.

진재영-진정식 부부는 연 매출 200억에 이르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진재영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천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김주리기자 yuffie5@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