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LCT 펜트하우스
해운대 엘시티더샵 펜트하우스는 총 6가구 입니다. 전용면적 244㎡이고 두 개 타입입니다. 최고층은 84층으로 동 위치와 방향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바다조망이 압권입니다. 3면에서 바다가 보입니다. 동쪽으로는 해운대 일출을, 남쪽으로는 동백섬, 서쪽으로는 해운대 장산마린시티 야경이 보입니다. 청약 당시 경쟁률이 38대1에 이를 정도로 인기가 아주 많았습니다. 모든 집에는 오픈 발코니가 설치돼있습니다. 초고층 주상복합에 오픈 발코니를 설치한 곳은 이곳이 처음입니다. 밖에서도 바다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대마도까지 보입니다. 주상복합의 최대 약점인 환기도 오픈발코니가 있어 걱정할 필요가 없겠죠.
내부 구조는 계약자가 바꿀 수 있어 집집마다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침실 5개, 화장실 4개, 거실, 부엌 등으로 이뤄져있습니다. 거의 대부분 최고급 수입마감재와 가전제품을 사용했습니다. 집안에 벽난로도 있습니다. 옵션으로 선택한 것입니다.
정원도 있습니다. 마스터존은 서재, 대형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으로 구성돼있습니다. 파우더 룸은 고급대리석과 대형거울로 꾸몄습니다. 출입문은 세 개입니다. 메인출입문은 가운데 있고 좌우에 하나씩 출입문이 더 있습니다. 기획 집코노미TV 총괄 조성근 건설부동산부장
진행 이정민 리포터 촬영 김예린PD 편집 이지현PD
제작 한국경제신문·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