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보컬리스트 오연, 21일 첫 번째 싱글 `Stay with me` 발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재능과 감성을 겸비한 트렌디한 보컬리스트 OYEON(오연)이 RBW와 함께 한 첫 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OYEON(오연)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Stay with me`의 음원을 공개한다.
`Stay with me`는 서로 사랑하게 되는 것은 기적 같은 일이며, 사랑하는 사람 곁에 항상 머무르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별다를 것 없는 하루를 보내는 `나`의 인생에 불현듯 찾아온 `너로 인해 느끼게 되는 특별함과 행복을 표현했다.
특히 후반부로 갈수록 강한 비트와 넓은 공간감은 듣는 이로 하여금 설렘 감성을 자아낸다.
한편, OYEON(오연)은 본명인 DOYEON(도연)에서 앞글자 D를 뺀 이름으로, 娛(즐길 오)자와 延(이끌 연)자를 써 사람들의 즐거움을 이끄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OYEON(오연)은 ‘K팝스타’ 출신으로 이미 실력을 인정 받았으며, 유명가수들의 코러스를 통해 경험을 쌓아온 실력파 보컬리스트이다.
이번 `Stay with me`는 RBW와 덕퍼스 레이블 그리고 OYEON(오연)이 함께하는 첫 번째 싱글로, 앞으로 그녀의 행보가 기대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