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부터 아르헨티나에서 개막하는 G20 정상회의 기간 중 예정되어 있는 미중 정상회담에 주목하고 있다. 무역분쟁 완화 기대가 나오면서 뉴욕 증시, 국내 증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미중 정상회담을 앞두고 주미 중국대사의 언론 인터뷰에서 “무역분쟁은 중국은 물론 미국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라고 언급한 데 이어 “이번 정상회담에서 사태 해결을 위한 가이던스가 나올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이야기 했다.

또한 일부 언론에서는 트럼프 대통령이 “중국과의 무역협상 타결은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다” 라고 언급했다고 보도했다.

전일 미국 증시는 이탈리아 이슈 완화 및 국제유가 상승 등에 힘입어 상승했다. 다우존스산업평균지수는 전일대비 354.29포인트(1.5%) 상승 하였으며 S&P500지수는 전일대비 40.89포인트(1.6%) 상승으로 장을 마감하였다.



이러한 시장 분위기가 점쳐지고 있는 가운데 내재가치 잠재력으로 인한 상승 종목, 그리고 이슈가 예정되어 상승이 불가피한 종목을 발견한 투자자들에게 월 0.4%대 / 연 4.9%부터 시작하는 Stock Loan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금리 상승이 불가피한 이 시기에 연 4.9%로 해당 상품을 이용 할 수 있으며 앞으로의 금리 인상 리스크 및 증권사 신용/미수의 고금리에 대처 할 수 있는 상품까지 있어 많은 투자자들에게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 <투자상위 1%> 나만 알고 있는 투자비책 : https://goo.gl/xs1tZP

♣ 연 4.9%의 성공 투자의 비결 : https://goo.gl/xs1tZP

♣ 타이밍 공략 ‘저가매수+반대매매 해결사’ : https://goo.gl/xs1tZP




<나무스탁 금일 거래대금 상위 종목>

에스마크, 국영지앤엠, 바이오로그디바이스, 까뮤이앤씨, 모나리자, 한국종합기술, 뉴프렉스, 디에스티로봇, 대아티아이, 우리기술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