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관종 파트너, 네이처셀·현대로보틱스로 별 1개 획득
한국경제TV 간판 프로그램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 대박천국’ ‘민심방송-종목의 법칙’ 지난주 방송에서 송관종이 별 1개를 획득했다. 송관종은 지난 9일 방송에서 현대로보틱스(18%), 네이처셀(15%) 등이 좋은 모습 보이며 총 34.07%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10일 방송에서는 조민규와 권정호가 좋은 흐름을 보이며 각각 14.20%, 13.59%의 수익률을 기록했지만 별 획득 기준인 20%에는 도달하지 못했다.

서바이벌 형식 종목의 법칙은 권정호, 박영호, 백진수, 박찬홍, 조민규, 송관종 등 6명의 파트너가 상승 예상 종목을 제시한다. 수익률은 종목 제시 다음날 시초가로 편입한 뒤 집계한다. 편입포트 목표 수익률 20% 달성 시 별 한 개씩을 달게 된다. 달성한 수익률만 남기고 편입 종목들의 수익률은 모두 초기화된다. 방송이 끝난 직후에는 온라인방송 앱(응용프로그램) ‘티비텐플러스’를 통해 출연진의 방송 뒷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는 ‘심군TV’가 방송된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8월 대회 순위는 출동반이 계좌수익률 63.9%로 1위에 올랐다. 2위는 56.7%의 권태민, 3위는 50.6%의 오재원이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지난 1월1일부터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빅텍, 대웅, 솔트웍스, KG이니시스, 데이타솔루션 순이다.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www.wow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