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아현이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솔직 당당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이아현이 최근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에 합류하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아현은 약국과 병원을 오가며 새벽부터 고된 촬영에도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기도 하고, 대기 중에도 대본을 꺼내 들어 연습에 매진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아현은 평소 밝고 쾌활한 성격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만드는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몬스터’ 속 이아현이 연기하는 최지혜는 남편의 죽음을 둘러싼 숨겨진 진실을 찾기 위해 홀로 고군분투하는 강단 있는 여인으로, 호스피스 병동에서 자원봉사를 하면서 도도그룹과 병원의 실체를 밝히기 위한 인물로 등장한다. 한편, 거대한 권력집단의 음모에 가족과 인생을 빼앗긴 한 남자의 복수극을 그린 드라마 ‘몬스터’는 베일에 싸인 특권층들의 추악한 민낯과 진흙탕에서도 꽃망울을 터뜨리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래, 그런거야’ 남규리, 정해인과 한 밤 중 놀이터서 솔직담백 청춘 대담
ㆍ초봉 7년연속 1위 공기업은?
ㆍ노무현 전 대통령 사저 공개…실제로 보니 대통령집 맞아? 소박
ㆍ송중기, "송중기 스승이라 행복하다" 그의 연기 스승 화제
ㆍ`SNL` 홍수아, 중국 아닌 한국서 인정받기 원해 "중국 활동? 돈 벌기 위한 것 아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