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 레고와 함께 개발한 언어 학습 프로그램으로 EF LEGO 캠프 개최
글로벌 교육 기업 EF Education First(이하 ‘EF’)는 레고와 함께 개발한 2주 영어 학습 프로그램인 EF 레고 캠프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EF 레고 캠프는 초등 및 중학생을 대상으로 레고 블록, 캐릭터 및 다양한 레고 시리즈를 활용해 영어 교육을 하는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EF 레고 캠프는 EF가 개발한 교육 방법인 EFEKTA Action LearningTM 시리즈의 한 부분으로 유럽 언어 공통 기준 (CEFR: Common European Framework of Reference)에 기반을 두고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EF 레고 캠프는 2주 프로그램으로 2016년 7월, 영국에 있는 EF Newland Park London School에서 진행이 된다. EF 레고 캠프는 전 세계에 있는 10세 ~ 14세의 초등 및 중학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하는 학생들은 현지 가정에서 홈스테이를 하게 되며, 언어와 문화적으로 현지인처럼 생활하게 된다.

EF 크리스텐 배거 부사장은 “EF 레고 캠프는 인지도가 높고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인 레고와 50년의 경험을 통해 쌓은 EF의 교육 노하우를 함께 접목 시켰다”며 “EF 레고 캠프의 선생님들은 레고를 만들며 상호 협동하는 과정을 통해 학습 결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학생들을 지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EF 코리아는 4월 2일(토) 오전 11시, 4월 9일(토) 오전 11시 강남지사에서 EF 레고 캠프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레고 여름 캠프 프로그램 및 학생들의 생활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레고 여름 캠프 및 설명회 문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