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선율-환희, ‘사진을 보다가’ 커버 영상 공개…‘깊은 감성’
[연예팀] 그룹 업텐션의 선율과 환희가 ‘사진을 보다가’ 커버 영상으로 감성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2월28일 업텐션의 메인 보컬 선율과 환희는 ‘쥬스TV’ 공식 채널과 카카오TV, 판도라TV, 핫질 등 국내 동영상 플랫폼들을 통해 바이브의 ‘사진을 보다가’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선율과 환희는 ‘사진을 보다가’ 노래 콘셉트에 맞게 액자가 걸려져 있는 배경에 한 명씩 번갈아 가며 등장했다. 가슴이 먹먹해지는 감정과 표정, 감성적인 보이스 톤을 가진 둘의 아름다운 화음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지난해 선율과 환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WHAM의 ‘Last Christmas’를 커버해 눈길을 받은 바 있다. 또한 목소리로 화제를 몰고 온 선율은 MBC ‘일밤-복면가왕’에 ‘경국지색 어우동’으로 출연해 고운 미성으로 남녀 성별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소찬휘의 ‘Tears’(티얼스)를 원키로 시원하게 부른 선율이 복면을 벗자 남자로 밝혀져 시청자와 관객들을 크게 놀라게 했다.

한편 업텐션은 지난 달 ‘여기여기 붙어라’ 활동을 마무리했다. (사진출처: 업텐션 선율-환희 ‘사진을 보다가’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1박 2일’ 김준호, 멤버들 몰래 하얼빈 답사 들통
▶ [포토] 박진영 'JYP 등장에 잠실이 떠들썩~'
▶ ‘유자식 상팔자’ 최정원, 사춘기 아들에 ‘무한관심+잔소리 폭격’
▶ [포토] 박해진 '잘생긴데다가 매너까지 만점~'
▶ ‘복면가왕’, 판정단 무릎 꿇게 한 복면가수 등장…‘역대급 추리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