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주눅 들지 않는 비키니핏을 원한다면?” 자연스러운 글래머로 변신하자
[라이프팀] 25세 황지희 씨는 올여름 비키니를 입고 당당하게 워터파크에 놀러가는 것이 꿈이다. 아무리 노출이 심한 비키니를 입어 보아도 빈약한 가슴 때문에 원하던 핏이 나오지 않던 지희 씨. 꾸준한 운동과 식단조절을 통해 몸매 관리에 공을 들여 보았지만 빈약하고 밋밋한 가슴은 원하는 만큼 글래머러스해지지 않았다.

결국 지희 씨는 가슴성형을 통해 소망하던 글래머 몸매로 거듭나고자 마음먹었다. 하지만 막상 가슴성형을 받고자 결심하니 모양과 크기, 촉감 등이 부자연스럽지는 않을까 걱정된다. 티 나지 않게 자연스러운 글래머러스함을 꿈꾸는 지희 씨는 어떤 선택을 해야 할까.

글래머러스한 가슴은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시켜주는 포인트로 손꼽힌다. 하지만 타고나지 않은 이상 글래머러스한 가슴을 갖기란 불가능에 가깝다. 그러다보니 최근 부족한 가슴의 볼륨감을 개선하기 위한 가슴성형을 받고자 하는 여성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올여름, 주눅 들지 않는 비키니핏을 원한다면?” 자연스러운 글래머로 변신하자
스타트성형외과 강연웅 원장은 “봄은 가슴성형수술을 받기 최적의 시기로 손꼽힌다. 티 나지 않게 회복기간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회복속도 역시 빠르기 때문. 여름철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뽐내고 싶다면 봄을 공략하는 것이 좋다”라고 말한다.

최근 유행하는 가슴성형수술 트렌드는 ‘자연스러움’이다. 타고난 듯한 자연스러운 가슴으로 거듭나기 위해선 크기와 더불어 촉감, 라인 등 여러 요소를 동시에 신경 써야 한다.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은 여성들이 가슴확대수술 시 바라는 여러 요소들을 두루 충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방법으로 손꼽힌다.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은 기존 물방울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수술인 물방울 가슴성형에 하베스트젯 지방이식을 결합한 방법이다. 보형물을 삽입하는 가슴 확대술에 지방이식이 더해져 볼륨감은 물론 촉감, 라인 등 복합적인 부분까지 케어 할 수 있도록 했다.
“올여름, 주눅 들지 않는 비키니핏을 원한다면?” 자연스러운 글래머로 변신하자
보형물을 삽입하는 수술을 받을 때는 무엇보다 정품 보형물이 사용되는 지를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또한 본인의 가슴에 가장 적합한 모양과 크기의 보형물을 선택해야 만족스러운 볼륨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지방이식 시 부작용 걱정 없이 오랜 기간 볼륨감이 지속되기 원한다면 지방이식 방법을 유심히 체크하는 것이 좋다. 다양한 지방이식 방법 중 하베스트젯 지방이식은 가슴성형을 위한 최적의 방법으로 손꼽힌다.

하베스트젯 가슴지방이식의 경우 미세 물 분사로 지방세포의 손상을 방지하는 하베스트젯 장비를 이용해 신선한 지방을 0.5mm로 작고 일정한 크기로 채취한다. 이후 오일과 물, 섬유질 등의 2중 필터링으로 신선한 지방만을 분리한 후 이식하기에 부작용이 거의 없고 생착률이 높다. 또한 복부나 허벅지, 팔, 다리 등 평소 콤플렉스였던 부위의 불필요한 지방을 사용하기에 풍만한 가슴과 늘씬한 몸매 관리,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올여름, 주눅 들지 않는 비키니핏을 원한다면?” 자연스러운 글래머로 변신하자
강연웅 원장은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은 여러 가지 수술이 복합적으로 진행되는 만큼 집도의의 센스와 숙련도에 따라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다. 여러 요인들을 두루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동안 가슴성형을 진행해온 전문적이고 숙련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이 우선돼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강 원장은 “가슴성형을 받고자 하는 많은 여성들은 ‘크기’에만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자연스러운 수술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크기와 더불어 촉감, 라인, 모양 등 여러 가지 요인들을 복합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또한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크기와 디자인, 수술방법을 결정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량현량하 컴백 초읽기? 만능 엔터테이너 포부 밝혀
▶ [포토] 틴탑 니엘 '남다른 존재감'
▶ ‘한 번 더 해피엔딩’ 유다인, 김태훈과 함께 즐거운 휴식 시간
▶ [포토] 오달수 '천만요정 첫 주연 맡았어요~'
▶ ‘한 번 더 해피엔딩’ 김사권-장나라, 캠퍼스 커플로 완벽 변신…‘풋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