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의 S라인 찾기 ‘겨울’을 노려라!
[라이프팀] 겨울이 시작되면서 외모에 변신을 꾀하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다. 방학과 휴가가 집중돼있으며 여름에는 습한 날씨 때문에 수술 후 관리가 불편하다는 이유에서다.

다양한 수술 중에서도 특히 가슴성형은 겨울에 많이 이뤄진다. 두꺼운 겨울 옷이 수술 직후 부자연스러운 가슴을 가려주며 충분한 회복 기간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스타트성형외과 강연웅 원장은 “날씨가 추워지고 옷차림이 두꺼워 지면서 다가올 여름을 준비하려 가슴 확대 수술을 문의하는 환자가 늘고 있다”라며 “수술을 고민 중이라면 수술 후 관리가 용이한 겨울에 내원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내 몸의 S라인 찾기 ‘겨울’을 노려라!
이어 강연웅 원장은 “과거 가슴 크기에만 초점을 뒀던 것에 반해 최근에는 많은 여성들이 자연스러운 가슴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라며 “크기뿐만 아니라 촉감까지 만족스러운 수술을 원한다면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은 보형물 삽입술과 자가 지방 이식을 병합한 수술 방법으로 기존 가슴 확대 수술의 단점을 해결한 것이 특징이다. 크기와 촉감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어 기존 가슴 수술에 비해 만족도가 높다.
내 몸의 S라인 찾기 ‘겨울’을 노려라!
보형물은 물방울과 라운드 형태가 있으며 상담을 통해 환자 개개인의 가슴 모양 적합한 보형물을 선택한다. 보형물을 삽입한 후에는 그 위로 지방을 이식해 보다 자연스러운 촉감을 완성할 수 있다.

지방 이식에 필요한 자가 지방은 허벅지나 복부 등 자신이 원하는 부위에서 추출한다. 이때 부작용 없이 생착률을 높이려면 어떤 방식으로 지방을 채취하고 정제되는지 반드시 체크해야 한다. 지방 추출 방법에 따라 수술 후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내 몸의 S라인 찾기 ‘겨울’을 노려라!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에 사용되는 지방이식은 워터젯을 사용한 하베스트젯 지방이식으로 균일하게 지방을 정제할 수 있다. 0.5mm로 세밀하게 정제된 지방 입자가 이물감 없이 신체에 스며들어 생착률이 높다.

강연웅 원장은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은 크기와 촉감을 모두 만족시켜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며 “개개인의 가슴 형태가 모두 다르므로 반드시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상담 받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녀시대 윤아, 오늘(5일) 유리 생일 축하 “언니 사랑해요”
▶ [포토] 김희철 '미래에서 온 남자'
▶ 김수진, ‘히든싱어4’ 신지 편 준우승…코요태 명곡 ‘완벽소화’
▶ [포토] 민경훈 '예능초보 예능 도전합니다'
▶ ‘내 딸, 금사월’ 도지원, 여배우 품격 담은 촬영현장컷 공개 ‘감탄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