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기리가 DRAMA H, 채널 TRENDY로 방송되는 드라마 ‘유일랍미’에 깜짝 카메오 출연한다.



김기리는 오는 13일 낮 12시 30분 방송되는 `유일랍미` 6화에서 극 중 고아영(이민영 분)을 유혹하는 B등급남으로 깜짝 카메오 출연에 나선다.



카페에서 처음 만난 고아영에게 호감을 표시하는 작업남으로 분한 김기리는 잘생긴 외모와 달리 A등급남이 되지 못한 소위 ‘B등급남`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또한 6화 출연에 이어 오는 26일 방송되는 9화에서도 또 한번 카메오로 지원사격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찰나의 등장만으로도 집중도를 높이는 미친 존재감의 파워를 드러낼 김기리는 극 중 고아영의 오근백(오창석 분)을 향한 마음을 진전시키는 중요한 역할로도 톡톡한 활약을 펼칠 예정. 또한 김기리는 이보다 찌질할 수 없는 ‘찌질남’의 면모는 물론 오근백(오창석 분)과의 깜짝 액션 연기까지 도전, 극 중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으며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기리는 현재 KBS 대표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코너 ‘말해 YES or NO’와 ‘고집불통’에서 각각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아내는 캐릭터로 분해 매주 안방극장에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중. 여기에 MC, 예능 및 소극장 공연까지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기리는 진정한 ‘대세 개그맨’다운 숨가쁜 활약으로 방송가를 사로잡고 있다.



한편 김기리가 카메오 출연에 나설 DRAMA H, 채널 TRENDY 드라마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 행세를 하게 된 박지호(이태임 분)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돼 연애 경험이 전무한 `최강 찌질남` 오창석을 만나면서 펼쳐지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를 그리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매주 목, 금 낮 12시 30분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 교통사고, ‘훤히 비치는 검은 시스루 덕분에 뽀얀 속살이 적나라게...’
ㆍ에이즈 감염 할리우드 톱스타는 누구?…여배우들 `충격`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하리수, 재벌 3세와 무슨사이? "금호아시아나 사장님 건배" 미키정 질투하겠네
ㆍ지진경 첼리스트, 수년간 우울증 앓아…40m 절벽서 추락사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