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초겨울 바람 맞은 피부를 위한 특급 이벤트!
[뷰티팀] 스산한 찬바람이 부는 11월은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도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기 마련이다. 이맘때쯤 건조해진 피부를 구하기 위해 퓨어힐스에서 초겨울 맞이 낮이밤이 스킨케어 제품을 제안한다.

>> 노폐물 및 각질 정돈 ‘용암송이 포어 히팅 젤’과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

피부의 노폐물을 정리할 필요를 느꼈다면 제주 청정 용암송이와 미네랄이 풍부한 용암 해수 함유로 자극 없이 모공 케어가 가능한 ‘용암송이 포어 히팅 젤’과 각질 고민을 해결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주는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를 추천한다. ‘용암송이 포어 히팅 젤’은 20% 할인된 가격에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는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예민해진 피부 케어 ‘센텔라 라인’

초겨울 예민해진 피부 케어에는 병풀이라고도 불리는 센텔라아시아티카를 함유한 제품을 추천한다. ‘센텔라스카 연고’는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흔적 완화에 도움을 주며 ‘센텔라 90 앰플’은 외부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유지 시켜준다. 센텔라 라인을 대표하는 두 제품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 건조한 피부를 충전 ‘프로폴리스 라인’

큰 일교차로 건조해진 피부에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들어간 화장품을 사용하면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채우는데 도움이 된다 ‘프로폴리스 90 앰플’과 ‘프로폴리스 50 볼륨 미스트’는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퓨어힐스가 제안하는 초겨울 낮이밤이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프로폴리스 80 슬리핑팩’과 ‘센텔라 90앰플 파우치 1ml’ 8개입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며 11월 한 달간 퓨어힐스 공식 사이트를 통해 최대 3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 퓨어힐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저렴이 버전! ‘그녀는 예뻤다’ 민하리 립스틱
▶ 피부 고수들은 밤에도 쉬지 않는다? 고수들의 나이트 케어 HOW TO?
▶ 메이크업 없이도 당당하게, 쌩얼 미인 프로젝트 스타트!
▶ 역사 속 미인의 피부 비결은 골드 테라피 덕?
▶ 男 스타들의 ‘식욕 줄이기’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