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데이’ 이경영-차인표, ‘특급 케미’ 비하인드컷 공개
[연예팀] ‘디데이’ 이경영, 차인표의 케미가 돋보이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11월3일 JTBC 금토드라마 ‘디데이’(극본 황은경, 연출 장용우) 측이 카메라 밖에서 콤비 케미를 뽐내는 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차인표는 반전 애교로 촬영장에 웃음을 안기고 있다. 차인표는 고참 선배 이경영이 등장하자 재빨리 달려가 이경영의 품에 안긴 것.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극중 캐릭터와는 반대되는 애교쟁이 변신이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이경영 또한 차인표의 이런 모습이 낯설지 않은지 함박 미소로 화답해 주고 있는 모습. 두 사람은 다정한 포옹으로 마음을 확인하며 특별한 선후배간의 우애를 과시했다.

김영광과 성열은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다. 김영광과 성열은 식사를 함께하며 활짝 미소 짓고 있다. 사실 이는 김영광이 소품으로 나온 음식을 성열에게 먹여주려는 모습으로 흡사 아기새를 챙기는 어미새를 연상시킨다. 친형 같은 김영광의 보살핌에 성열은 꽃미소로 화답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정소민과 성열은 카메라 밖에서도 귀요미 매력을 드러내며 현실 남매 케미를 폭발시켰다. 정소민은 쉬는 시간에 잠이 든 성열의 얼굴을 배경으로 브이 포즈를 취한 뒤 인증샷을 남겼다. 남매 케미를 발산하는 이들의 모습이 자동으로 웃음을 터트리게 한다.

‘디데이’ 제작진은 “배우들의 사이가 좋은 만큼 촬영장은 웃음이 멈출 일이 없다”며 “최상의 호흡 속에서 한층 쫄깃한 전개가 이어질 ‘디데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윤균상에 간곡한 눈빛
▶ [포토] 버즈 민경훈 '끝도없이 올라가는 고음'
▶ ‘문제적남자’ 윤소희, 뇌섹남들 홀리는 활약‘매력발산’
▶ ‘발칙하게 고고’ 채수빈, 범행자백 종용의 주인공‘흥미진진’
▶ ‘내 딸 금사월’ 윤현민-백진희, 카메라 뒤 화기애애 모습…‘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