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전 여친 (사진=방송화면캡처)

김현중vs전 여친, 친자확인 놓고 대립…결과는 언제?

김현중과 김현중의 전 여친이 친자확인을 놓고 대립하고 있다.

10일 김현중의 전 여친 최씨의 변호인 측은 한 매체에 “최씨가 이달 초 출산을 하고 산후조리에 전념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부자에 관한 친자 확인은 아빠 쪽이 승인을 해야 가능한데, 지금 김현중 측이 거부하고 있으니 친자소송을 제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현중 측 법률대리인 이재만 변호사는 “ㄱ씨의 출산 소식을 접했으나, 우리는 친자여부 확인을 거부한 적이 없다”며 “소송까지 갈 필요도 없이 병원에서 DNA 채취만 하면 1~2일 안에 결과를 알 수 있다. 소송으로 가면 오래 걸릴 뿐이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친자여부를 확인하고 싶은 게 우리 측 입장”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같은 날“최씨의 출산과 관련해 공식적으로 통보받은 적이 없다. 처음부터 친자가 맞다면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겠다고 밝혔다”면서 “현재 ‘김현중이 친자확인을 거부하고 있다’는 최씨 측의 주장은 사실 무근이다”라고 강조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직 태어나지도 않은 아기가 가엾다..”등의 댓글을 남기며 안타까워하고 있다.

★ 무료 웹툰 보기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제의 동영상] 갤럭시S6 vs 아이폰6 충격실험‥"아이폰 겨우 이정도야?"
ㆍ김현중 전 여자 친구 최 모 씨, 9월초 이미 출산...“현재 친자확인 절차 준비 중”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카드뉴스] 번번이 낙방 `희망이 없다`
ㆍ‘라디오스타’ 오정연, 서장훈부터 누드비치까지 ‘전직 아나운서의 독한 토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