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개미를 자처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실시간 방송에서 직접 매매실력을 공개하는 경우는 좀처럼 보기 힘들다.

그런 면에서 전업투자자로 성공한 ‘정원석대표’의 무료방송은 전업을 생각한 개인투자자라면 마치성지순례를 하듯 꼭 한번 들르는 곳이다.

간혹 개미들 중에 전업투자자로 나서는 경우가 있는데, 성공한 사례보다는 오히려 큰 손실을 보고 어려움을 겪는 경우를 많이 목격한다.

왜 그럴까?

주식투자는 일종의 사업인데 정작 사업가의 마인드로 주식투자에 임하는 사람은 별로 없기 때문이다. 직장을 다닐 때도 자신의 업무에 피나는 노력을 해야 생존할 수 있듯이 외국인과 기관들의 틈바구니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남다른 노력이 필요한 것이다.

전업투자자로 성공할 수 있는 비결은 어디에 있을까?

“한때 300명이 넘는 회원관리를 하면서 가장 중요게 강조한 것이 자신만의 확실한 투자원칙 수립과 기법완성이다. 이것을 빨리 습득하는 방법은 같은 경험을 해왔던 사람을 러닝코치로 삼는 것이다.”(정원석대표)

꼭 전업이 아니더라도 일반직장인이나 자영업을 하면서 주식투자를 하는 경우에도 자신만의 투자원칙을 확고하게 정립한 몇 안 되는 슈퍼개미들 중 하나인 ‘정원석대표’의 무료방송은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곳이다.
슈퍼개미 실전매매 장중 실시간 무료방송!
‘정원석대표’는 이번주 매일 아침 무료방송을 통해 자신만의 매매기법과 노하우, 차별화된 종목발굴을 제시하고 있다. 2014년 효성ITX 400%, 2015년 서울옥션 500%, 한미약품 400% 등, 100%이상 수익을 낸 종목이 이번에 나오지 말라는 법은 없다.

아직 자신의 투자원칙과 매매기법이 정립되지 않는 개인투자자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더불어 최근 불안한 장세에 보유종목으로 고민하거나 수익을 낼만한 종목을 찾고 있는 경우에도 더할나위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

100%이상 상승이 예상되는 저평가주! 무료추천>>

한편, ‘15선생’은 시장에서 십 수년간 갈고 닦은 독보적인 매매기법을 바탕으로 장세에 상관없이 꾸준히 수익을 내는 대표적인 선물전문가다.

그는 원래 주식전문가였다. 지난 2000년에 대우증권, 한빛증권 투자대회 1위 제패, LG투자증권, 한화증권 투자대회 2위로 당시 증권사에서 개최한 실전투자대회를 휩쓸었다. 이후 증권사에서 실전트레이더로 활동하다 파생전문가로 전향했다.

정원석대표와 15선생은 이번주 트리거스탁에서 함께 런칭 무료방송을 진행한다. 전업투자로 성공해 슈퍼개미로 성장한 주식전문가 정원석대표와 제도권에서 큰 자금을 운용했고, 선물트레이더로 활동했던 15선생이 대결구도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고 있다.

결코 물량을 뺏겨서는 안될 종목 추천! 무료방송 >>


◈ 무료방송 안내

- 무방기간 : 9월 7일(월) ~ 9월 11일(금) 장중 8:30~15시, 장마감 15시~

- 무방전문가 : 정원석대표, 15선생, 슈퍼찰리, 신의한수

- 방송시청 : 트리거스탁 (www.trigerstock.co.kr) 무료 회원가입 후 무료방송 클릭 입장하세요.


이슈종목 : 미래에셋증권, 뉴프라이드, 동부건설, 이지웰페어, 삼성전기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