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 힐피거가 8일 타미 힐피거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015년 F/W 컬렉션 프리젠테이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디자이너 타미 힐피거의 오랜 열정과 열망의 대상이었던 패션과 예술, 음악, 엔터테인먼트에 기반을 둔 첫 알파벳을 본 딴 ‘F.A.M.E’의 퓨전에서 시작됐다고 합니다. 60년대 클래식 시네마와 팝 아트에서부터 70년대의 락앤롤까지 여러 요소들을 융합시켰다고 하네요. 캐주얼한 테일러링과 활기 넘치는 패턴, 과감한 색상을 통해 이번 컬렉션의 쿨한 아메리칸 패션을 완성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쥬세페 자노티는 올 가을, 지 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합니다. 그동안 쥬세페 자노티는 메이저 인터내셔널 아티스트들과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었습니다. 이에 이어 빠르게 성장 중인 아시아 마켓으로 그의 크리에이티브한 영역을 넓히고자 지 드래곤과 함께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두 가지 슈즈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런칭한다고 하네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동서양 스타일의 혼합, 정제된 세련됨, 도시적인 시크함, 펑크, 로큰롤, 힙합과 만나 어우러진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BYC가 추석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남녀 커플 잠옷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남녀 커플 잠옷 세트는 블루(남성용)와 인디언핑크(여성용)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파스텔 톤 바탕에 하트 리본 패턴 나염을 입혀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따뜻함과 편안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또한 부드러운 40수 트윌 직물을 사용해 착용감을 높였다고 합니다.





스와로브스키가 스와로브스키 부띠크 스토어에서만 진행되는 ‘커플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부띠크 스토어 내 커플존에 있는 100가지 이상의 제품 중에서 2개 이상 구매 할 경우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커플존의 제품은 커플 제품은 물론 15FW 신제품도 포함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특히 이번 커플 프로모션은 모든 남성 구매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제품을 선물하는 남성을 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데상트가 최상의 접지력을 위한 러닝화 터닝 블레이즈를 선보입니다. 터닝 블레이즈는 도심 프리러닝 콘셉트에 적합한 러닝화로 파워그립(Power Grip)이라는 접지력 향상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고 합니다. 비규칙적인 분자 구조로 만들어진 러버에 고성능 타이어 패턴을 적용한 아웃솔을 탑재해 마찰력을 증가시켜 완벽한 접지력과 추진력을 선보인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뿐만 아니라 러닝 시 발생하는 열을 효율적으로 배출하기 위해 메시 소재를 사용했으며, 무봉재 기술을 적용해 제품 무게를 줄였다고 하네요.





베네통이 올 해 핫 키워드로 떠오른 디저트그램, 카페스타그램을 콘셉트로 15fall시즌 ‘#UNITED EAT 맨투맨’을 출시했습니다. 간절기에 더욱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 맨투맨과 데이트에서 빠질 수 없는 디저트 카페가 만나 베네통만의 유니크한 아이덴티티가 묻어나는 룩으로 탄생했다고 하네요. 맨투맨은 올 가을 트렌드 컬러인 버건디, 다크 네이비 등의 컬러에 스팽글로 장식된 디저트가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화보와 함께 소개되는 ‘베네통 로드 맵’에서는 베네통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디저트 카페 10곳을 소개하고 있다고 합니다.





패션유통업체 네오미오가 2015 F/W 시즌을 겨냥해 신규 액세서리 브랜드 바츠(Barts)를 국내 공식 론칭합니다. 바츠는 1986년 네덜란드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비니, 장갑, 트래퍼 햇, 스카프 등 컬러감이 뛰어나고 독특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전개한다고 합니다. 겨울 내내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아이슬란드의 추운 겨울에서 영감을 받은 바츠의 2015 F/W 제품들은 도심 속에서도 캐주얼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로즈몽이 엔티크 터치 로즈 시리즈를 선보입니다. 이번 시리즈는 메쉬 메탈 밴드로 유니크함을 살리고, 로즈몽 워치의 특징인 섬세한 디자인과 미니멀한 사이즈의 케이스가 특징이라고 합니다. 은은한 아이보리 컬러의 페이스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깔끔한 라운드 쉐입과 군더더기 없는 다이얼이 세련된 매력을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에이치커넥트(H:CONNECT)가 15FW 시즌 두 번째 `미키 위드 에이치커넥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지난 봄 여름 시즌 첫 컬렉션을 출시해 큰 인기를 얻은 데 이어 올 가을 디즈니코리아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스� 셔츠부터 시즌 잇 아이템인 봄버 재킷과 와이드 팬츠, 미디스커트는 물론, 버킷햇과 스냅백 등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출시되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토탈 컬렉션으로 자리매김 했다네요.


블루뉴스 최지영기자 jmu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제의 동영상] `중국판` 마스터 셰프‥재료보니"헉!"
ㆍ박수홍♥박수애vs양준혁♥김은아, 진짜 결혼하나? `달달`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택시’ 박진희, "6개월 만에..혼전 임신 몰랐다" 붕어빵 딸·남편 공개
ㆍ아이폰6s 한국 출시일은 언제? 대망의 로즈골드 `기대만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