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예은이 뮤지컬 ‘베어더뮤지컬’에서 못난 외모로 콤플렉스에 시달리는 나디아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지난 23일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무리했다.



뮤지컬 ‘위키드’의 네사로즈, ‘킹키부츠’의 니콜라 역 등 주로 여성스러운 역할을 맡아온 이예은은 ‘베어더뮤지컬’에서 나디아 역을 위해 머리를 숏컷으로 짧게 자르고 얼굴에 주근깨를 그려 넣는 등 외모적으로도 파격 변신을 시도했다. 또한 상처투성이 나디아를 섬세한 연기력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선보이며 지난 작품의 이미지와 전혀 다른 캐릭터를 창조해냈다.



이예은은 나디아의 외로움과 콤플렉스를 집중력 높은 연기로 표현, 공감대를 형성하며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냈다.



​관객들은 “짧은 머리에 주근깨마저 사랑스러운 배우”, “매력 넘치는 배우”, “이예은의 재발견,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라며 호평을 남겼다.



이예은은 “나디아와, 그리고 저와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정으로 함께 웃고 함께 아파했던 시간들, 잊지 못할거에요”라며 마지막 공연 소감을 전했다.



완벽하게 새로운 변신으로 차세대 뮤지컬 스타로 떠오른 이예은의 앞으로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北 포탄도 막지못한 박 대통령의 이천行
ㆍ최자의 그녀, 설리 파격 노출 `깜짝`…근황 모습은?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민효린, 태양이 반한 D컵 볼륨 `아찔해`
ㆍ이희준과 열애 이혜정, 모델계 군기 폭로 "바지 벗겨 속옷 확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