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CE(쓰리씨이), ‘비욘드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서 K 코스메틱 수상 쾌거!
[뷰티팀] 8월13일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비욘드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에서 3CE(쓰리씨이)가 K 코스메틱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비욘드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는 아시아 중앙위원회와 bntworld의 주최 및 주관 아래 8월13일 목요일 중국 상하이 푸동 메리어트 EAST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아시아 뷰티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동시에 K-코스메틱의 우수성과 국제적 위상을 높인 코스메틱 브랜드들을 격려하고 시상하기 위한 자리였다.

이번 행사에서 3CE는 K 코스메틱 부문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3CE는 스타일난다에서 2009년 론칭하였으며 중저가이지만 높은 품질의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톡톡 튀는 화사한 컬러와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세련된 감각의 색조 브랜드로 최근 썬에디션, 마스크팩을 출시하며 기초라인까지 확장하고 있다. 모던한 컬러의 다양한 스펙트럼으로 국,내외 10~30대 여성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중국 유명 배우, 모델 및 유수 뷰티 업계 종사자들과 현지 주요 매체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사진출처: 3CE, bnt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신체 건강과 아름다운 바디라인은 비례한다?
▶ 연예인 S라인 따라하기! 섣부른 다이어트는 금물?
▶ 직장인의 피부를 위협하는 ‘커피’, 수분을 방어해라!
▶ [이병철의 3분 건강 in 약손명가] ‘산후관리’ 소홀하면 건강 잃는다
▶ 신나는 여름휴가? 당신의 피부는 위험 주의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