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원, 5인조 그룹으로 27일 전격 컴백...걸스데이 히트곡 작곡가 참여(사진= 비트원 공식 트위터)

그룹 비트윈이 27일 전격 컴백한다.

비트윈의 소속사 골드문-에렌 엔터테인먼트 측은 “비트윈이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들고 컴백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비트윈은 걸그룹 걸스데이의 `기대해`, `여자 대통령`, `반짝반짝`, `한번만 안아줘`, `나를 잊지마요` 등의 히트곡을 작곡한 프로듀서 남기상이 제작했다.

특히 비트윈은 올해 본격적인 국내 컴백을 앞두고 비트원의 맴버 선혁, 영조, 정하, 윤후, 성호 5인조로 멤버를 재정비해 더욱 눈길을 끈다.

비트원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은 `만족할 줄 모르는`이라는 의미의 `인세이셔블(INSATIABLE)`로 뜨거운 여름을 잊게 할 한층 강해진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소속사 측은 “`험난한 가요계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그룹명처럼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통해 새로운 한류 아이콘으로 떠오르며 아시아 전역에서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비트윈이 음악, 패션 등 모든 분야에서 유행과 문화를 선도하는 보이그룹이 되기 위한 포부를 담고 있는 앨범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비트윈은 27일 새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26일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블루뉴스 이재진기자 wj021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용팔이` 신씨아 우월한 각선미 `화제`‥"역시 모델출신"
ㆍ복면가왕 하와이, 정체 유력후보 홍지민…근거 보니 `깜짝!`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마리텔 `개미허리` 김진경vs `D컵` 서유리 몸매대결 `아찔`
ㆍ[증시특보]일본롯데 주총 `신동빈 승리`…그룹주 `동반상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