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어바웃 손앤박이 ‘립 크레용’ 4종을 출시했습니다. 컬러밤 타입의 ’01 블룸 틴트’와 ’02 스파이시 오렌지’는 입술에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도포되며, 은은한 느낌의 색상으로 청순한 매력을 더해준다고 하네요. 또한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가 가볍게 도포되는 인텐스 컬러 ’03 레드 애플’과 ’04 캉캉 핑크’는 입술에 선명하게 발색되어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스틸라가 공식 온라인샵을 오픈했습니다. 스틸라는 공식 온라인샵 오픈을 기념해 8월 한달 간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샵 전용 할인 쿠폰을 지급, 첫 구매 시 체험키트 증정, 무료 배송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스틸라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여름 신제품을 포함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필립스코리아가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를 출시합니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는 세 가지 자동 인식 헤드를 본체에서 교체하는 방식으로 각각 딥클렌징, 탄력 마사지, 아이케어 역할을 하는 세 종류 스킨케어를 모두 경험할 수 있게 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클렌징 헤드의 경우 자극없는 클렌징을 위해 피부결대로 20초마다 방향을 회전할 수 있도록 기존모델보다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킨푸드가 아이브로우 틴트 ‘미네랄 잉크 브로우’ 2종을 출시했습니다. ‘미네랄 잉크 브로우’는 셀프태닝 성분을 함유하여 틴트 효과가 3~7일간 지속되며, 잉크 마커로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스타일의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딥 브라운과 라이트 브라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헤어 컬러 또는 눈동자 컬러에 맞춰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이오페가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를 선보입니다.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는 각질층 전체에 전달된 3가지 AHA 복합성분이 묵은 각질의 결합력을 느슨하게 해 들뜬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만을 밀어내어 매끈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또한 수분겔과 식물유래 스쿠알란 성분이 피부 보습 효과를 더해주어 마일드하고 간편하게 필링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블루뉴스 류동우기자 ryu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외국인, 7월 주식시장서 삼성전자 팔고 현대차 담아
ㆍ삼성, 10대그룹 중 해외매출 감소 `1위`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7월 일평균 주식거래 11조 돌파 `역대 2위`
ㆍ50대이상 자영업자 절반, 월평균 수입 100만원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