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임슬옹이 웹드라마 ‘연애세포2’에 캐스팅됐다.



머리부터 발 끝까지 완벽한 훈남 스타 셰프로 변신해 올 여름 대중들의 연애세포를 또 한번 자극할 예정인 것.



지난해 달달한 연애세포를 자극하며 ‘연애세포’ 열풍은 물론 웹드라마계의 새 지평을 연 웹드라마 ‘연애세포’의 제작진들이 다시 뭉쳐 ‘연애세포2’를 새롭게 제작, 또 한번 웹드라마 시장을 주도할 계획이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연애세포2’는 조금 더 강력해진 연애세포이자 사랑의 네비게이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네비’의 진두지휘하에 사랑의 기억을 잃어버린 주인공의 기억의 퍼즐을 조금씩 맞춰가는 달콤 쌉싸름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임슬옹은 모든 것이 완벽한 훈남 스타 셰프지만, 사랑은 사치라는 생각이 가득한 ‘박태준’으로 등장, 성공을 위해 사랑을 포기한 이 시대 대표 철벽남을 완벽히 연기할 예정이다.



이에 연애세포 ‘네비’가 사랑은 ‘못’ 하는 것이 아니라, ‘안’ 한다는 마인드가 가득한 철벽남의 철벽을 뚫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임슬옹은 지난해 tvN ‘호구의 사랑’에서 무패 신화의 변호사 변강철 역으로 열연, 자신의 성 정체성에 고통 받으며 최우식(강호구 역)과 귀여운 브로맨스 연기를 선보이는 등 맛깔나는 찰떡 호흡으로 시청자들의 인기를 받은 바 있다.



이렇게 임슬옹이 성공한 훈남 스타 셰프로 변신하며 올 여름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뜨겁게 자극 할 웹드라마 ‘연애세포2’는 캐스팅을 마무리 짓고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FNC 김용만 노홍철까지 넘본다··초대형 예능제국 꿈꾸나?
ㆍ테이스티vs울림엔터테인먼트, 활동 중단 진실공방 `진실은 어디에?`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구하라vs이유비 19禁 볼륨 대결로 이준기心 저격 `아찔`
ㆍ[날씨예보] `태풍 11호 낭카` 한반도 `영향권`··주말 날씨 예상 강수량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