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에이드 만드는 법, 상큼한 슈퍼푸드는?(사진=TVN 삼시세끼)



레몬에이드 만드는 법이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레몬에이드 만드는 법에 대해 다양한 레시피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포털 네이버는 레몬에이드 관련 게시물을 게재했다.



해당 주소는 다음과 같다.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sm=top_txt&where=nexearch&ie=utf8&query=%EB%A0%88%EB%AA%AC%EC%97%90%EC%9D%B4%EB%93%9C%20%EB%A7%8C%EB%93%9C%EB%8A%94%20%EB%B2%95



한편, 이런 가운데 몸을 맑게 가꾸는 슈퍼푸드가 소개돼 화제다.



미국 일간지 `허핑턴 포스트`는 최근 자연 슈퍼푸드로 석류, 귤, 고구마, 석류, 방울양배추, 자몽을 추천했다.



귤에는 중요한 영양소가 풍부하다. 특히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 대표주자다.



고구마는 베타 카로틴과 비타민A가 많으며 자연 각질제거 음식으로 유명하다. 또한, 항산화 성분도 들어있어 유해산소로부터 몸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여성 호르몬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석류도 항산화제가 가득 함유돼 있다. 또한, 씨앗에는 섬유질, 비타민C, 비타민K, 칼륨, 철분 등이 들어 있다.



브뤼셀 스프라우트라 불리는 `방울 양배추`에는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식사 때 포만감을 주는 섬유질도 풍부하다. 특히 지용성 비타민이 몸에서 흡수가 잘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마지막으로, 자몽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고, 대표적인 다이어트 자연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힐링캠프 길해연, 8년전 남편과 슬픈 이별.."공연 중에.."
ㆍ마음의 소리 시트콤 제작, 애봉이는 누구? "강균성vs정준하vs김병옥" 후보 보니..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SBS 스페셜 이재은, 19禁 의상으로 출연 정지 `얼마나 야하길래`
ㆍ힐링캠프 황석정, 그녀가 서울대를 포기한 사연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