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떡볶이 만드는 법, 파무침 꿀팁은? (사진=TVN 집밥 백선생)



간장떡볶이 만드는 법, 파무침 꿀팁



간장떡볶이 만드는 법이 SNS에서 관심을 모은다.



포털 네이버는 다양한 방법의 간장떡볶이 만드는 법을 공개했다.



해당 주소는 다음과 같다.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sm=top_txt&where=nexearch&ie=utf8&query=%EA%B0%84%EC%9E%A5%EB%96%A1%EB%B3%B6%EC%9D%B4%20%EB%A7%8C%EB%93%9C%EB%8A%94%20%EB%B2%95



한편, 파무침 만드는 법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표 양념장으로 만든 초간단 파무침 레시피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파무침 종류는 대략 3가지 종류가 있다. 하나는 기름과 고춧가루 베이스, 또 하나는 간장과 식초 베이스 그리고 최근엔 초고추장을 응용한 파무침이 유행이다"고 운을 뗀 뒤, 돼지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좋은 파무침을 만드는 꿀팁을 전했다.



백종원표 초간단 파무침 만들기 준비물은 진간장, 양조식초, 설탕, 고춧가루, 간 마늘이다. 백종원은 "국간장보다 단맛이 강한 진간장을 많이 넣고 양조식초를 첨가한다. 여기에 설탕을 적당히 넣어 단 맛을 낸다. 다음 액체가 약간 뻣뻣해지도록 고춧가루를 과하게 넣고 간마늘 역시 과하게 넣는다"고 말하며 `설탕 애호가`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백종원은 이어 "완성된 양념장을 파에 넣어 버무린다. 이때 참기름을 살짝 첨가한다. 양념장에 넣은 식초가 참기름과 만나면 묘한 맛이 난다"고 말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태훈 임의탈퇴 `故 송지선 아나운서 스캔들 뭐길래?`··"누군가를 사랑한 것조차.."
ㆍ내츄럴엔도텍, 무혐의 이유는 `고의성?`··검찰 판단은 왜?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곽유화 도핑, `조보아+수지` 닮은 청순 미모 보니..男心 홀릭 "배구 여신"
ㆍ계은숙 이어 `한류스타` 아이돌 B군 코카인 투약 혐의…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