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의실종패션과 비키니몸매를 한번에? ‘촉감물방울 가슴성형’ 인기
[이선영 기자] 요즘 미인은 예쁜 얼굴은 기본이고 볼륨감이 있으면서도 슬림한 S라인 몸매까지 갖추어야 진정한 외모종결자로 인정받는다. 특히나 노출의 계절 여름, 비키니를 입었을 때 돋보이는 볼륨감과 하의실종패션을 소화할 수 있는 매끈한 다리라인은 필수.

따라서 최근 이런 완벽한 S라인 몸매를 희망하는 여성들이 늘어남에 따라 인터넷 등에는 각종 가슴 키우는 방법 및 몸매 관리 비법 등에 대한 정보들이 넘쳐나고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와 볼륨감, 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 것은 사실상 거의 불가능한 일이다.

가슴크기가 작은 이유는 볼륨을 결정짓는 지방조직이 적기 때문인데, 이러한 가슴지방조직은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오히려 쉽게 줄어들게 되고 수술 없이 가슴을 키워준다는 가슴확대기기나 가슴크림의 경우도 지방량이 적은 작은 가슴은 효과를 보기 어렵다.

하지만 걱정할 것 없다. 메디컬뷰티의 도움을 빌린다면 가슴 볼륨 증대와 함께 허벅지, 뱃살 등 불필요한 부위의 지방 제거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해결책은 바로 물방울 가슴성형에 하베스트젯 가슴지방이식을 결합한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이다.
하의실종패션과 비키니몸매를 한번에? ‘촉감물방울 가슴성형’ 인기
스타트성형외과 강연웅 원장은 “매년 이맘때가 되면 몸매성형에 대한 문의가 크게 증기한다. 특히 여름철 평소 패션은 물론 휴가철 비키니 몸매를 자신 있게 뽐내기 위해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완벽 S라인을 완성하는 가슴성형을 원하는 이들이 많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만 가슴성형 환자들은 대개 가슴의 크기에만 집착하는 이들이 많은데 가슴확대수술의 핵심은 사이즈 선택이 아닌 촉감과 라인이다. 가슴을 무조건 크게 하기 보단 체형에 맞는 적절한 크기와 자연스러운 라인 그리고 부드러운 촉감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그래서 스타트성형외과에서는 기존 물방울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수술에 하베스트젯 가슴지방이식을 결합해 수술 후의 촉감까지 고려한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을 시술한다. 가슴지방이식 시 불필요한 부의의 지방 제거까지 가능해 아름다운 몸매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더욱이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 시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이 촉감인데, 가슴을 만졌을 때 수술한 티가 난다면 수술하기 전보다 못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때문에 가슴지방이식을 함께 해주는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은 보다 자연스러운 결과로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하의실종패션과 비키니몸매를 한번에? ‘촉감물방울 가슴성형’ 인기
우선 물방울 가슴성형은 실제 가슴의 모양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살려냄과 동시에 특수 점성물질의 터지지 않는 실리콘에 겉 표면이 거친 텍스처 타입으로 제작된 보형물을 넣기 때문에 가슴 내 위치변형이 적고 수술 후 마사지가 필요 없는 것이 큰 장점이다.

유방 내 뜨는 공간을 좁히고 모양 및 치수를 더욱 정확히 맞출 수 있으며 보형물의 위치 변형이나 주름형성, 구형구축 등의 부작용이 적어 최적의 가슴수술로 평가되고 있다.

하베스트젯 지방이식은 하베스트젯이란 지방흡입기를 사용해 지방을 0.5mm로 작고 일정한 크기로 채취한다. 워터젯을 이용한 채취로 지방세포손상이 최소화돼 원형 그대로 채취한 후 필터링이 동시에 진행되어 바로 이식되기에 부작용이 거의 없고 생착률이 매우 높다.

또한 복부나 허벅지, 팔, 다리 등의 불필요한 지방을 흡입하여 정제 후 가슴으로 이식하는 것이기에 비만부위의 지방은 제거하고 가슴을 탄력 있게 키울 수 있어 풍만한 가슴에 잘록한 허리를 갖춘 S라인형 날씬한 몸매를 완성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다만 가슴성형은 복합적으로 고려해야할 요소가 많은 수술로 집도의의 숙련도와 정품 보형물 사용여부, 응급처치시스템이 갖추어 졌는지, 마취과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지, 회복관리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있는지 등을 확인하고 충분한 상담 후 수술을 결정해야 한다.

한편 강연웅 원장은 2012년 2월 우리나라 최초의 물방울가슴성형을 집도했으며 최단기간 물방울가슴수술 200례 돌파, 12년 이상의 가슴성형 노하우 및 관련 논문 다수 발표로 안정성과 신뢰를 높여 나감은 물론 완성도 높고 만족스러운 수술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사진출처: 영화 ‘피라냐’ 스틸컷,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신민아, 여유로운 티타임…‘수수한 모습’
▶ [포토] 엠블랙 미르 '살아있는 발끝이 포인트'
▶ 걸스데이 혜리, 상큼한 일상모습 “오늘은 혜리데이”
▶ [포토] 엄지원-박보영-박소담 '경성학교 미녀 3인방'
▶ 이규복, ‘아름다운 나의 신부’ 캐스팅…김무열과 호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