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관련 명언 이별 관련 명언



이별 관련 명언으로 조지 앨리엇의 `이별의 아픔 속에서만 사랑의 깊이를 알게 된다`라는 말이 꼽힌 가운데 `최악의 이별 통보 1위`에 대한 대처법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는 `최악의 이별 통보 1위 대처법`이라는 제목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카카오톡 메시지 캡처화면 속 대화에서 고심한 듯 이별을 통보하는 여성과, 단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단답형으로 이를 받아들이는 대화를 확인할 수 있다.



`오빠`로 시작하는 대화는 결국 "우리 이제 그만하자", "잘 지내"의 이별통보로 마무리된다.



반면 이별통보를 받는 남성은 `왜`, `응`, `응` 등 단 한 글자로만 대답하고 있다.



한편 결혼정보업에 노블레스 수현은 미혼남녀 890명을(남 411, 여 449) 대상으로 실시한 `최악의 이별통보유형` 결과를 22일 발표했다.



남성은 `문자나 SNS를 통한 이별통보` (34.5%), `다른사람을 통해 듣는 이별통보` (30.2%). `상대방이 먼저 이별을 말하도록 싫어하는 행동하기` (24.3%), `연락이 뜸해지다 잠수 타기` (11%)를 최악의 이별 통보 1위로 꼽았다.



반면 여성은 `연락이 뜸해지다 잠수타기` (37%), `상대방이 먼저 이별을 말하도록 싫어하는 행동하기` (25.9%), `문자 및 SNS를 통한 이별통보` (20.1%), `다른사람을 통해 듣는 이별통보` (17%) 순으로 답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시크릿 불화설` 한선화vs정하나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아찔`
ㆍ메르스 증상, 38도 발열 동반한 기침 호흡곤란.. "최상의 예방책은?"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예원 손편지 사과, 욕설논란은 이태임 勝? D컵 볼륨 대결 승자는?
ㆍ`육성재♥조이` 대세男·女 우결 합류소식...`조이`가 누구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