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웨딩홀 정보를 한 번에, 웨딩홀이 제시하는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 신부에게 있어 웨딩홀은 결혼 준비의 시작과 끝이다. 평생의 한번 있는 결혼식을 올리는 공간이자, 많은 손님들을 대접하는 장소이기도 하다. 그만큼 웨딩홀은 중요하고, 특별한 공간일 수밖에 없다. 그런 만큼 많은 웨딩홀 중에서 예비부부에게 맞는 좋은 웨딩홀을 고르기란 막막하기만 하다. 거기에 바쁜 시간을 쪼개서 직접 상담 받고, 견적 문의를 하기란 쉽지 않은 게 사실이다.



이런 예비부부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힘을 들이지 않고도 몇 번의 클릭만으로 웨딩홀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웨딩홀 사이트가 있어 신랑 신부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웨딩홀 가이드(www.weddinghallguide.com)’는 웨딩홀 전문 포털 사이트다. 전국 800여개의 웨딩홀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별, 지도, 지하철 등 다양한 전국 웨딩홀 검색 서비스를 알아볼 수 있다.

또한 실시간 웨딩홀 예약현황, 이용자 평가, 전문가 리뷰 등 웨딩홀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번에 앉은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웨딩홀 가이드 도와줘요’는 많은 예비 신랑 신부에게 반응이 뜨거운 서비스다.

예비 신랑 신부가 원하는 웨딩홀의 조건을 ‘웨딩홀 가이드 도와줘요’에 입력하면, 전국 800여개의 웨딩홀 중 그에 맞는 웨딩홀의 담당자들이 최대한 많은 혜택을 제시하며 이용자에게 어필한다. 그럼 예비부부는 자신들에게 잘 맞고, 가장 혜택이 많은 웨딩홀을 선택하면 된다.



웨딩홀 가이드는 그동안 웨딩컨설팅 회사나 웨딩홀에서 제시하는 금액 대에 어쩔 수 없이 맞출 수밖에 없던 기존의 구조를 역으로 이용한다. 웨딩홀가이드의 이용만으로도 웨딩홀의 편리한 가격 비교가 가능하고, 웨딩홀을 가장 좋은 조건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웨딩홀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다.



웨딩홀 가이드 관계자는 “웨딩홀 가이드는 예비부부를 웨딩상품을 소비하는 소비자가 아니라, 결혼을 준비하고 함께 도와주는 가이드라는 마음으로 운영하는 사이트다.”며 “웨딩홀 가이드를 이용하는 예비부부들이 직접 발품이나 가격대를 일일이 알아보는 수고 없이, 사이트 이용만으로도 힘들이지 않고 최고의 혜택과 만족을 얻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웨딩홀 가이드에서는 방문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유명 웨딩홀 할인혜택 및 무료 시식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밖에도 웨딩홀가이드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메르스 바이러스 공포 확산··SNS 떠도는 여의도·평택 괴담 `일파만파`
ㆍ수목드라마 가면 수애, `D컵 비키니` 유인영 몸매에 기죽나? 주지훈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수영` 인생 골든벨 울릴 수 있었던 이유...`지성`과 무슨 사이?
ㆍ빈지노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 "맘에 든다"...`금동원`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