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영화 `극비수사` 공식포스터·스틸컷)





영화 `극비수사`가 2차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제작보고회에서 `유해진`의 `김중산` 역할 부담감 발언이 눈길을 끈다.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배우 `김윤석`과 `유해진`이 참석한 가운데 영화 `극비수사`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유해진은 실존 인물인 김중산 역을 연기한 것에 대해 "정말 부담이 있었다. 부산 세트장에서 촬영할 때 따님 세 분 중 두 분이 오셨다. 대쪽같이 살아오셨다고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참 부담스러웠다"고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이어 그는 "그 따님들에게는 기억이 나지 않는 어린 시절에 대한 영화다. 그들이 이 영화를 볼 때 `우리 아버님이 저러셨구나`를 느끼실 것 같아서 더욱 조심스러운 게 있다. 따님이 현장에 오자마자 저를 보고 글썽이더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극비수사`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이기에 대중들의 기대가 더욱 높다. 1978년 부산에서 벌어진 유괴사건이며, 유괴된 아이를 찾은 형사와 도사의 33일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곽경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6월 18일에 개봉한다.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승준 욕설 방송사고, `유승준 목소리`vs`마녀사냥` 누리꾼 반응 엇갈려…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박진영 마음에 쏙 든 `D컵 볼륨` 몸매는?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배용준 평생의 연인 박수진, `19禁 란제리` 화보보니 "욘사마 반한 이유 알겠네"
ㆍ`윤현민♥전소민` 개구리 사건의 전말은? "카페에서 종이접기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