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애니메이션으로도 소개 된 바 있는 `일주일간 친구`의 원작 작가의 신작이 연재 공지됐다.



해외 매체인 아니메뉴스네트워크의 보도에 따르면 스퀘어 에닉스의 잡지인 강강조커 5월호에서 하즈키 맛차의 신작이 공개된다고 이 매체는 보도했다.



하츠키 맛차의 이번 시작 타이틀명은 `내가 나이기 위해서` 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번 가을에 연재한다고 아니메 뉴스 네트워크는 보도했다.



또한 공개된 플룻에 따르면 자기 자신에 대한 물음과 타인에 대한 물음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떤 작품으로 전개될지 많은 궁금증을 낳게 하고 있다.



한편, 강강 조커 5월호에는 신작 소식과 아울러 `일주일간 친구`의 이야기가 게재된다고 알려졌다.



게재되는 `일주일간 친구` 내용은 후일담 형식으로 준비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화제가 된바 있는 `일주일간 친구` 는 기억이 일주일 마다 지워져버리는 한 여학생과 그녀를 친구로 만들고자 하는 한 남학생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국내에도 소개돼 많은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화제가 됐다.
와우스타 서유석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필 박수진, 하의+상의 다 벗었다! 반전B컵 볼륨 `황홀`
ㆍ정아름, 장윤정 신곡 뮤비서 `19禁 박진영 MV 패러디`‥아찔 볼륨감 노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SNS 통해 `볼륨 몸매` 과시‥男心초토화
ㆍ`엄마가 보고있다` 이본, 방송 컴백에도 `울컥`한 이유는? "`엄마`라는 단어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