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결말, 안재현-구혜선 운명적 재회 `해피엔딩`



`블러드` 안구커플의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블러드`(극본 박재범 연출 기민수) 최종회에서는 지상(안재현)과 재욱(지진희)이 최후의 결전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재욱이 돌연변이 지상의 순혈과 육체가 뱀파이어 바이러스 부작용을 해결할 열쇠임을 알게 되면서 리타(구혜선)를 납치해 지상을 유인, 목숨을 빼앗으려 했던 것.



그러나 재욱이 수하들의 공격을 받고 무력화된 지상의 가슴에 말뚝을 박으려는 순간, 앞을 막아선 가연(손수현)은 지상 대신 심장을 내주고 말았다.



가연의 희생으로 재욱이 충격에 빠져있는 사이 지상은 반격을 가하며 재욱의 목에 의문의 주사기를 꽂았고, 동시에 재욱도 지상의 가슴에 말뚝을 박았다



생명이 꺼져가고 있음을 깨달은 지상은 뱀파이어 바이러스로 인해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몸을 내어주기로 결정한 후 죽기 전 리타와 함께 마지막 소원이었던 ‘동 트는 해’를 보기 위해 병원 옥상에 올랐다.



그리고 "덕분에 인간으로 살았어. 세상에서 제일 따뜻하고 행복한 인간으로...사랑해"라는 고백을 남기고 처음 보는 해 뜨는 광경의 아름다움에 감탄하며 조용히 숨을 거뒀다.



반면, 재욱은 지상에게 맞은 주사로 인해 원래 나이로 되돌아가는 급속 노화가 진행됐던 상태. 힘겹게 숨을 몰아쉬던 재욱은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건 천사지만, 세상을 바꾸는 건 악마의 일입니다"라며 "이게 저에겐 최선이었고, 여전히 후회도, 변함도 없습니다…"라는 반성 없는 고백을 마지막으로 생을 마감했다.



1년 후 리타는 지상과 함께 가기로 했던 코체니아에 홀로 방문해 지상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졌던 소녀 옐레나를 만나, `영희`라는 이름의 인형과 함께 지상의 편지를 전달하며 대신 마음을 전했다.



하지만 리타는 홀로 코체니아를 거닐던 중 뱀파이어 무리들의 표적이 되어 막다른 골목에 몰렸던 것. 그 순간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은 리타 앞에 지상이 나타나 뱀파이어 무리를 물리치면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두 사람은 행복한 결말을 맞았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필 박수진, 하의+상의 다 벗었다! 반전B컵 볼륨 `황홀`
ㆍ정아름, 장윤정 신곡 뮤비서 `19禁 박진영 MV 패러디`‥아찔 볼륨감 노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SNS 통해 `볼륨 몸매` 과시‥男心초토화
ㆍ`엄마가 보고있다` 이본, 방송 컴백에도 `울컥`한 이유는? "`엄마`라는 단어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