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몸 속 독소 배출법, 10분만 투자하면 "부종 확~ 빠진다"



봄맞이 몸 속 독소 배출법이 공개됐다.









최근 봄에 접어들면서 봄맞이 몸 속 독소 배출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첫 번째 봄맞이 몸 속 독소 배출법으로는 아침 스트레칭이 있다. 아침에 잠에서 깬 후 벌떡 일어나지 말고 간단한 스트레칭을 하면 몸에 있는 독소를 배출할 수 있다.



베개를 베고 바로 누워서 두 팔과 다리를 수직으로 들고 가볍게 흔들어 주는 모관운동은 혈액순환을 왕성하게 하고, 붕어가 꼬리를 흔들며 전진하듯 누워서 몸통을 S자로 움직이는 붕어운동은 장 연동운동을 자극해 독소와 노폐물이 잘 배출되게 돕는다.



두 번째 봄맞이 몸 속 독소 배출법은 차 마시기다. 차는 몸에 쌓인 수분과 노폐물을 내보낸다. 녹차, 매실차, 꿀차 등이 독소 배출에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물은 많이 마실수록 좋다. 물이 노폐물을 운반하기 때문이다. 하루에 1.5L 이상은 마셔야 한다.



세 번째 봄맞이 몸 속 독소 배출법은 햇볕에 노출되는 거다. 하루 10분이라도 햇볕에 노출된 채 산책하면 부족한 활동량을 늘리고 독소 배출에 도움을 주는 세로토닌 분비를 촉진할 수 있다.



네 번째 봄맞이 몸 속 독소 배출법은 목욕이다. 냉탕과 온탕에 번갈아 가며 몸을 담그는 냉온욕법을 하면 좋은데, 이는 혈액과 림프 순환이 활발해져 몸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목욕 후 잠들기 전에는 10분 동안 배를 마사지해주는 것도 좋다.



봄맞이 몸 속 독소 배출법을 접한 네티즌들은 “봄맞이 몸 속 독소 배출법 다양..10분만 투자해도 부종 확~ 빠진다"”, “봄맞이 몸 속 독소 배출법 간단한데 실천하기는 어렵지”, “봄맞이 몸 속 독소 배출법 내일부터 해야지”, “봄맞이 몸 속 독소 배출법 메모해놔야겠다”, “봄맞이 몸 속 독소 배출법 목욕도 도움되는구나”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세원 4차 공판, 서정희 "결혼 이유는 19살 때 성폭행, 생명 위협 느껴"
ㆍ가인 하와 뮤비, 주지훈과 19금 베드신 이어 또?…쩍벌포즈+시스루 `헉`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석주일 장인어른 이완선 누구? 서영건설 대표 역임 "처가 돈보고 결혼? 아니다"
ㆍ`너의 목소리가 보여` 연지은vs오윤아, 19금 한뼘 비키니 대결… 걸그룹 데뷔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