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배 룰라와 남성그룹 마이네임이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하며 선후배간의 훈훈한 만남을 가져 시선을 모았다.



5일 마이네임은 공식 트위터 계정에 “오늘 엠카 mnet20주년 특집 많이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룰라 선배님들의 무대를 저희 마이네임이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입니다. 역시 선배님들은 레전드 이십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로 어깨동무를 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대선배인 룰라의 김지현, 이상민, 채리나와 후배 마이네임은 훈훈한 선후배의 모습을 보이며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들은 5일 방송되는 Mnet 개국 20주년 특집 `엠카운트다운`에서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꾸미기 위해 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마이네임은 룰라의 6년 만의 음악방송 무대에 함께 참여해 무대를 선보이는 만큼 선배님들의 무대에 누가 되지 않도록 밤샘을 불사하고 열정적으로 연습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들의 콜라보 무대는 오후 6시 생방송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통해 공개되며, 마이네임 은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너무 very 막’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채영 예언적중, 클라라-이태임 논란에 "몸매로 뜨면 3년안에 끝"
ㆍ한주희, "남자들 때문에 당구칠 때 청심환 먹고 한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리퍼트 주한 美 대사, 괴한 공격 받아 큰 부상
ㆍ`백인백곡` 신수지, 국가대표다운 화려한 몸풀기 선보여.."남다른 몸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