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 올콘과 미래생활 잘풀리는집이 오는 2월 9일까지 `올잘풀리는집 대학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올잘풀리는집 대학생 서포터즈 2기는 지난 14년 7월부터 12월까지 운영된 `올잘풀리는집 대학생 서포터즈 1기`의 다음기수로 대한민국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휴학생도 가능하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3월부터 7월까지 약 5개월간 주최사의 브랜드 및 상품을 널리 알리는 활동을 하게되며, 활동기간동안 서포터즈 역량강화를 위한 아나운서 스피치교육, MD교육, 블로그 운영 교육 외 한국경제신문 본사 견학, 미래생활 공장 견학, 한국경제신문에서 진행하는 각종 행사 무료 참석 기회, 서포터즈 온라인 명함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국경제신문과 미래생활은 서포터즈 활동을 수료한 자에게 한국경제신문 사장 명의 수료증과 미래생활 대표이사 명의 수료증을 수여하고, 활동우수팀을 추가 선발해 별도 시상할 예정이다.



서포터즈에 지원하고자 하는자는 한국경제신문 올콘(www.all-con.co.kr)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pjs3974@all-con.co.kr)제출하면 된다.



올잘풀리는집 서포터즈 2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집 담당자(☏02-360-4538)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대한민국 모든 공모전·대외활동 `콘테스트 K`,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문의/제보 allcon@all-con.co.kr>


정원기기자 wkch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대만 누드화보에서 다 벗었다… `성희롱`으로 소속사 폴라리스 상대 계약 무효 소송?
ㆍ소유, 자타공인 `엉짱 아이돌`...숨길 수 없는 탄탄한 `엉덩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이지연 다희 `1년 이상 징역`, 재판부 이병헌에게 일침..."키스, 신체 접촉, 만남 시도"
ㆍ`월드스타` 싸이 행오버, 美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비로 선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