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드라이브, 새해 맞아 대리운전 상담원 모집 “초보자 지원 가능”
[라이프팀] 코리아드라이브 1577-1577 대리운전에서 새해를 맞아 앞으로 함께 일할 콜센터 상담원을 모집한다.

1577-1577 대리운전 콜센터 상담원으로 일하게 되면 고객의 전화를 접수한 뒤 프로그램에 위치를 입력하는 간단한 형태의 업무를 하게 맡게 된다. 실전 투입 전에 철저한 사전 교육을 받기 때문에 초보자라고 하더라도 부담 없이 일할 수 있다.

여자 21~45세, 남자 21~35세의 성인이라면 경력, 학력 유무와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학생, 주부, 직장인 투잡 등 다양한 형태로 근무가 가능하다.

콜센터 상담원으로 일하게 되면 코리아드라이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복지혜택을 받을 수 있다. 4대보험 및 퇴직금, 기념일 선물은 물론이거니와 무료 법률 상담, 인센티브, 귀가버스, 경조사 지원, 독감 예방접종 등 다양한 분야의 복지를 지원하기 때문에 높은 수준의 근무 환경을 자랑한다.

코리아드라이브 김동근 대표는 “일하기 좋은 근무 환경에서 좋은 서비스가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새해가 시작된 만큼 새로운 각오로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드라이브 1577-1577 대리운전 콜센터 상담원 채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코리아드라이브 공식 홈페이지 및 알바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코리아드라이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킬미힐미’ 지성, 세 번째 인격 등장 “나 페리 박이여”
▶ ‘왕의 얼굴’ 서인국, 백성들 앞에서 왜장 김명수 참형
▶ ‘피노키오’ 이종석, 신정근 추궁에 “그 머리카락 인하 것”
▶ [포토] 씨스타 '섹시여전사들의 우렁찬 구호!'
▶ 홍진영, 대만 ‘우결’ 팬들에 “여러분의 사랑에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