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케이트 업튼(22·사진)이 올해 구글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구글드` 모델로 선정됐다.



지난해 12월 22일(현지시각) 영국 일간지에 따르면 미국 출신의 톱 모델 케이트 업튼은 지난달 구글에서 조사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으로 뽑혔으며, `신이 내린 몸매`라는 별명을 얻었다.



해당 조사에서 업튼은 케이트 모스, 나오미 캠벨, 지젤 번천 등을 누르고 최고 상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구글드` 2위에는 모델 겸 영화배우 켄달 제너, 3위는 유명 모델 미란다 커가 뽑혔다.



케이트 업튼은 2008년 데뷔 후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는 바비브라운, 샘 에델만의 간판 모델이며 게스, 데이비드 율만의 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또 미국 한편 업튼은 `SI`에서 매년 발간하는 수영복 특집호의 표지모델을 2년 연속(2012년, 2013년) 장식했고, 올해 초 50주년 기념 수영복 특집판 모델로 선정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美 유명 연예 매거진 `피플`은 올해 가장 몸값이 높은 모델로 뽑히기도 하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케이트 업튼,미란다커도 눌렀네""케이트 업튼,대박""케이트 업튼,아찔해""케이트 업튼,활동 많이 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부선 딸 이미소, 엄마에게 `충격` 적인 질문..."여배우가 창녀인지 배우인지 모르겠다"
ㆍ쥬얼리 조민아 베이커리, 블로그 초토화 `어쩌나`… `딸기케이크+양갱` 논란 해명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SNS `후끈` 달아 올린 몸매...`망사 드레스 vs 비키니`
ㆍ뉴욕증시, 고용 호재에도 유가에 발목··다우 0.95%↓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